올해 2회째인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우승자인 저스틴 토머스를 비롯해 PGA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이번 후원을 통해 전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CJ제일제당은 기대했다.
CJ제일제당은 경기가 열리는 기간 코스와 갤러리플라자, 엑스포존 등에 비비고 부스를 운영해 각종 한식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메뉴는 비빔밥을 콘(cone) 모양으로 만든 ‘비비콘’과 비빔밥을 골프공 모양으로 만든 ‘비비볼’ 등이다.
갤러리들이 비비고 부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증강현실(AR) 기반의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인 ‘스마트 테이스티로드’도 개발해 활용하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회 기간에는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비비고 브랜드 광고를 방영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광고엔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인 이기홍이 나온다.
김재후 기자 hu@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대박종목실시간공개] 누적 수익률 257.8% ,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