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3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

입력 2018-10-05 13:43  

컨슈머인사이트 車연례 기획조사



렉서스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의 평가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렉서스는 2016년부터 이 부문에서 줄곧 1위를 지키고 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받는다.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TGW) 등 총 8개 부문을 평가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실시됐다.

렉서스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서울 광진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 예정이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도요타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대박종목실시간공개] 누적 수익률 257.8% ,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