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동네 어르신, 주부, 청소년들이 남녀노소 구분없이 한자리에 모여 무대공연, 골든벨퀴즈대회, 전통행사,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
특히 12시부터 시작한 무대공연에서는 백암재단의 남인천중고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댄스와 오카리나 등 다양한 음악공연을 참가자들에게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오후에는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윷놀이, 바자회 부스가 열려 직접 물건을 사기도 하고 음식을 나눠 먹기도 했다.
인천종합사회복지관이 매년 주최하는 ‘백암한마음축제’는 지역 어르신들을 비롯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수 있으며, 모든 행사와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날 축제에는 박남춘 인천시장, 윤상현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인천남구을), 최인걸 글로벌인천 회장 등 기관장과 지역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도시공사, 동진하이텍, ㈜에이앤비, 국민은행학익지점 등에서 후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