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인도 AS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1위

입력 2018-10-28 16:58  

판매 만족도는 2위



현대차는 시장조사업체인 J.D. 파워 인디아가 최근 발표한 '2018 인도 고객 서비스 지수 연구' 조사에서 912점(1000점 만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가 인도 애프터서비스(AS)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이다. 타타모터스(874점), 마힌드라(865점), 포드(829점), 도요타(827점) 등이 현대차의 뒤를 이었다. 인도 시장 점유율 1위인 마루티 스즈키는 804점을 받아 8위에 그쳤다.

올해 조사는 지난 2015년 3월부터 2017년 8월까지 인도 주요 도시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 9045명이 서비스 품질, 차량 픽업, 서비스 시설 등 5개 항목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현대차는 함께 진행된 딜러 관련 판매 만족도 조사에서도 876점을 얻어 마힌드라(883점)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