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킹’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레이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11월 2일 타이틀 곡 ‘Tempo’(템포)로 컴백하는 엑소는 지난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9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Circuit #LAY’(서킷 #레이) 영상을 공개, 몽환적인 분위기 속 강렬함을 자아내는 레이의 모습과 정규 5집 수록곡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는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멜로디, 심플하고 세련된 그루브가 매력적인 R&B 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웃으며 사랑을 보내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한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각 멤버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한 가사가 담긴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에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