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 제품인 멀티컬러쿠션을 비롯해 립 베이스 파우더 펜슬 등 색조화장품을 선보이며 참관객 뿐 아니라 전 세계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99년에 설립된 코디는 2002년부터 아모레퍼시픽, 3CE(스타일난다)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올해 화장품 용기회사 뉴벨 신환코스텍 SUR코리아 등을 인수하고 CGMP 수준의 공장 설비 신축과 과감한 설비 투자로 품질 경쟁력을 향상시켜 고객 트렌드에 맞춘 트렌디한 코스메틱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코디와 함께 참여하는 VT코스메틱은 쿠션·콜라겐 팩트를 선보이고 있다.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VT x BTS제품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VT코스메틱은 하얏트호텔 스위트룸에 VIP 전용 상담창구를 마련하고 룸 별로 BTS BT21 시카라인 등을 별도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 베이스메이크업 히트상품인 시카쿠션의 새로운 버전도 최초로 공개한다.
김종원 코디 대표는 "향후 지속적인 투자와 협력을 통해 화장품 산업 내 전분야를 아우르는 코스메틱 플랫폼을 구축해 세계 No. 1 색조 전문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