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부품 정기 교체, 위생 관리 등 세심한 관리
생활가전 7종 우선 적용…제품군 지속 확대
LG전자가 지난 17일부터 기존 렌탈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을 관리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전문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준다. 기존 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탈에 비해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세심한 관리를 통해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군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퓨리케어 정수기의 경우 일반적 필터 교체뿐만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 고객들은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 함께 점검해 늘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관리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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