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의 ‘종목정상회담’에서는 6인의 우량주 발굴단이 의제 토크와 우량주 발굴을 통해 4분기 수익률 업그레이드에 도전한다.
여섯 명의 파트너들은 날카로운 시각과 분석력으로 지난 한 주 한국 증시의 화두로 떠오른 주주행동주의에서부터 코스닥 대장주들의 유가증권시장 이동, 악화일로를 걷는 현대자동차그룹 등 다양하고 뜨거운 이슈들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의 발굴 종목들도 빛을 발했다. 방탄수익단팀(한동훈·이경락·조민규)의 종목 가운데서는 앱클론, 한글과컴퓨터, 쏠리드가 좋은 흐름을 보였다. 등대팀(명성욱·신학수·박찬홍)의 발굴 종목 중엔 송원산업, 넷마블의 성과가 좋았다.
이번주도 여섯 명의 파트너들이 한국 증시의 다양한 이슈 분석 토크와 우량주 발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투자 방향을 제시해 준다. 재치 있는 MC 최기훈과 여섯 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의 우량주 발굴 프로젝트 종목정상회담은 TV방송 후 와우넷 사이트를 통해 무료 온라인 공개 특강으로 이어진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분기 대회는 23일 종가 기준으로 안인기가 계좌수익률 68.9%로 단독 선두를 지키고 있다. 류태형은 41.2%로 2위, 권태민은 40.5%로 3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 주간은 권태민이 9% 상승해 1위, 류태형이 6.9% 수익률로 2위, 안인기가 0.3% 상승률로 3위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로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분기별로도 수익률을 집계해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한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밤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