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1년 연속 1위

입력 2018-12-03 08:27  

BC카드는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BC카드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한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서비스 기획 과정부터 고객패널과 함께 체험하고 토론한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BC카드는 업계 최초 국제결제표준(EMV) 규격의 'BC페이북 QR결제'를 출시하기 앞서 고객패널과 함께 미리 테스트하고 토론한 결과를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는데 반영했다.

이외에도 BC카드는 빅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노출시키는 '#마이태그'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의 편리한 소비생활에 기여하면서도 영세중소상공인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며 상생하고 있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는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객이 곧 정답이다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