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 관점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이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외관부터 내부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객 관점에서 설계됐다. 디자인 전면에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이란 브랜드 슬로건을 배치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또한 유용한 보험지식을 제공하는 오렌지 시그널,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고 상담신청까지 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보험 찾기, 보험료 계산 SNS 연동 기능 등을 신설해 고객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Non-ActiveX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를 제고한 것도 특징이다. ActiveX 등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버센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웹사이트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