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오는 4월 1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과 새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힘(HI-Mobile)'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에게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4 .9%로 제공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신용·주식담보대출 잔고합산금액이 5억원 이상(1일 이상) 유지하는 모든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는 순금 황금돼지 1돈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MTS 힘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5회에 걸쳐 이벤트 페이지에 보이는 차트의 종목명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00만 원 상당의 해당 주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힘 앱을 설치한 후 1회 이상 매매하고 사용 후기를 제출한 고객(선착순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수 제안자를 선발해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