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시내 전광판에 BTS…현대차, 글로벌 마케팅 '시동'

입력 2019-02-24 18:31  

[ 박종관 기자 ] 현대자동차가 지난 22일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맛보기) 영상을 내보내기 시작했다. 티저 영상은 전 세계 팬이 보유한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수집·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현대차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팬 캠페인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티저 영상은 런던 외에도 서울과 미국 로스앤젤레스·뉴욕, 일본 도쿄 등 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된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