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감성’ 에드워드 베스가 국내3대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몰에 모두 입점한 것을 기념해 현대와 신세계몰에서 20% 특별 할인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점차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에드워드 베스는 자연스럽고 클래식한 컬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다.
화장품 전문회사인 푸르름인터내셔널이 지난해 말 국내에 런칭한 후 럭셔리한 색조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강력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울트라 슬릭 립스틱’ 하이라이터, 블러쉬, 아이 메이크업 등으로 연출 가능한 ‘멀티 파우더’ 다양한 색상으로 눈에 깊은 음영감을 주는 ‘아이새도우 팔레트’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는 ‘울트라 듀이 컴플렉션 퍼펙터’ 블랙씨 라인의 스킨케어, 헤어제품,과 향수등이 있다.
모델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에드워드 베스는 2006년 립스틱과 립클로스 제품을 만들어 자기 이름을 붙인 브랜드 ‘에드워드베스’로 뉴욕 버그도프 굿맨 백화점에서 처음 선보였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섬세함으로 무장한 그의 제품은 데뷔와 동시에 매진되는 돌풍을 일으켰다.
미국 언론으로부터 “럭셔리와 클래식이 적절하게 조화된 뷰티” “시크한 뉴욕 메이크업의 진수” “샤넬보다 뛰어난 퀄리티”등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