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 입주하는 26개 래미안 단지, 2만40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입주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헤스티아'라고 부르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다. 삼성물산은 기존에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나 취미 생활에서 확대했다.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을 신설했다.
지난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는 40여명의 입주민들과 함께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 공기청정 화분만들기는 올해 도입한 공감마당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입주민들은 당일 화분 2개를 제작하며 1개는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다. 삼성물산은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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