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면서 프로틴 시장에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의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330g 용량에 가격은 7980원이다.
특히 농심켈로그가 이번에 한국에서 선보이는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은 제품 50g을 우유 250ml와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의 단백질 섭취량을 제공한다.
여기에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은 입에서 녹는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의 조화로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는 요거트 큐브에 4가지 종류의 베리로 만들어진 베리믹스가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켈로그는 이번 프로틴 그래놀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 스타일도 제안한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네이버 블로그와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최근 고단백 · 저탄수화물 식사법이 새로운 음식 트렌드로 부상하며 프로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켈로그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