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미국에서 활약하는 화장품 기업
05월 29일 DB금융투자의 유경하 애널리스트는 본느에 대해 "ODM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특히 회사 설립 초기부터 사업을 함께 시작했던 PIXI의 Mist 브랜드가 인기를 끌어 PIXI ODM 매출이 '18년에 2.5배 늘어난 96억원을 기록했다. '18년에 시작한 세포라 차이나 매출도 '19년 초에 60~70% 늘고 있어 '19년 ODM 매출은 약 3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