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은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시행하는 시험이자, 재학생과 재수생이 모두 응시하는 첫 시험이라는 점에서 더욱 중요하다. 보다 정확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향후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에 지표가 되는 절호의 기회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빠르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서비스와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6평 직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대성마이맥 실시간 등급컷은 최근 4년간 치러진 모의평가와 수능의 최초 등급컷에서 입시기관 중 적중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된 바 있다.
6평 당일 저녁 6시 30분부터는 영역별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6평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학습전략을 짚어볼 계획이다. 수학 한석원, 이창무, 배성민 강사가 저녁 6시 30분에는 수학 나형을, 10시에는 수학 가형을 심층 분석한다. 7시 30분부터는 국어 박광일 강사와 영어 이명학 강사가 함께 국어와 영어 영역을 분석하고 이후의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사탐과 과탐 심층 분석은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사탐 심층 분석은 임정환, 권용기, 전성오 강사가, 과탐 심층분석은 윤도영, 정훈구, 김지혁, 안철우 강사가 참여한다.
또한, 시험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녁 5시부터 매시 19분마다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무제한 광클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탐사봇
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6071-1112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