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사업본부는 1일부터 매월 회비 2900원을 내는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롯데오너스는 롯데쇼핑의 백화점·마트·슈퍼·롭스·홈쇼핑·하이마트·닷컴 등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후 첫 정기 결제 시 웰컴 포인트로 엘포인트 2000점이 지급된다. 매월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14장(각 쇼핑몰별 2장씩)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품 구매 시 각 계열사별 최우수등급 고객 수준인 최대 2%의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오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한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아울러 롯데오너스 멤버십은 롯데쇼핑 7개 온라인몰뿐 아니라 롯데 비유통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있다. 예를 들면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을 44%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콘서트홀의 모든 낮 공연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있고, 롯데렌탈에서 단기 렌터카를 최고 80%까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추동우 롯데e커머스 BT(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본부 상무는 "롯데ON에서 롯데오너스 멤버가 되면 온-오프라인 구분없는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e커머스 사업본부는 롯데오너스 멤버십 첫 가입 시 한 달간 무료 멤버십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1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