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분위기 '눈길'
'배진영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팬들의 추리력을 부추기는 콘셉트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4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에는 "CIX Town Scene #1"과 "T Castle Road 7-23"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수채화로 그려진 일러스트로 '안녕, 낯선사람'이라고 적힌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누군가의 시점인 듯하다. 맞은편에는 부부와 한 소녀, 소년이 서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옷을 입고 인간 행세를 하고 있는 동물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 편의 동화 같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 도시의 배경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왼쪽 건물에는 천국을 뜻하는 'HEAVEN'이 적혀있고, 뒤로는 현실 세계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건물들이 즐비하고 있다. 하늘에는 CIX 공식 로고가 새겨진 열기구가 띄워져 있다.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이미지와 더불어 주목해야 할 부분은 함께 언급된 멘션이다. 그림 속 도시가 바로 'CIX Town'이었던 것. 특히 '#1'이라는 번호가 적혀있어 어떤 CIX만의 스토리가 존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배가한다.
여기에 주소로 보이는 'T Castle Road 7-23'의 '7-23'은 CIX의 정식 데뷔일이라는 점에서 팬들로 하여금 추리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CIX. "안녕, 낯선사람"이라는 문장과 부합하는 일러스트 이미지를 통해 다섯 멤버들이 표현해낼 콘셉트에 기대가 모인다.
CIX는 오는 23일 1st EP앨범을 발매하고,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