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더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LPG모델까지 시승을 신청할 수 있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된 더 뉴 QM6는 기존 가치와 존재감을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향상된 QM6 GDe,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 국내 유일 LPG SUV 더 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멀티미디어 및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 높여 패밀리 SUV로서의 이미지도 강화했다.
르노삼성차는 시승 완료 후 소감 및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과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더 뉴 QM6의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藍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