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는 집 갈아타는 시기"…부동산 고수의 조언 [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6 10:23:29
성북구 장위동 ‘장위자이 레디언트’(2840가구) 등이 대표적이다. 그는 “저렴한 전세나 급매물을 노려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도권 지역에서 아파트를 매매할 때 고려할 조건으로는 일자리와 교통을 꼽았다. 이 대표는 “성남 판교와 화성 동탄처럼 고소득 일자리가 밀집한 곳을 살펴봐야 한다”며 “서울 동남권과...
원안위, 대형지진·방사능 누출 겹친 '원전 복합재난' 대응훈련 2024-09-25 17:00:31
점검했다. 행정안전부 주관 '레디코리아 훈련'과 연계해 이뤄진 이번 훈련에서 원안위는 방사능재난 대응을 총괄하는 중앙 방사능방재 대책본부를 설치하고 방사능재난 선포와 특별재난지역 선포 검토 등에 대한 의사결정 훈련을, 원안위 울주현장 방사능방재 지휘센터는 주민보호를 위한 의사결정과 현장 사고...
트와이스, 9주년 기념 팬미팅 10월 개최…특별한 추억 쌓는다 2024-09-19 11:01:32
성료하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7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펼친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공연을 피날레로 전 세계 27개 지역 51회 대규모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성황리 마무리했고 해당 투어로 총 150만 관객을 동원하는 기록을 썼다....
3년새 '50억→190억' 초대박…MZ세대 열광한 제품 정체 2024-09-17 10:08:28
하이볼 재료 주종이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RTD(레디투드링크) 하이볼 제품 자체가 리큐르로 분류되기도 한다. 통상 RTD 하이볼 다수에는 위스키 대신 주정이 들어가는 제품이 많다. 초기 하이볼 유행과 함께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 사이 인기를 끈 위스키 주세는 눈에 띄게 꺾였다. 2022년 65억원에서 지난해에는 약...
"명절엔 PC방이지" 추석 대목에…게임사들 혜택 쏟아낸다 2024-09-15 22:25:45
레디백을 제공하고 클랜 부문 2가지에 대하여 총 6개 클랜(600명)에 인게임 재화인 지코인(G-COIN)을 최대 3000까지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유튜브 영상에 추석 덕담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게임 재화 골든 G-COIN 상자(1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스위프트 효과?…美대선 승부처 경합주서도 수천명 유권자 등록 2024-09-14 11:18:22
있다'(We're in our Kamala era!)와 '새로운 길…준비됐나요?"(A New Way Forward…Ready For It?)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이는 스위프트의 투어 이름인 '에라스'와 노래 제목인 '레디 포 잇'에서 따온 것으로 추정됐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1년 남기고 공사 중단이라니"…입주 예정자들 '날벼락' 2024-09-13 10:13:15
보인다"면서도 "설계사 선정은 시공사가 관여할 부분이 아니다. 조합이 설계사를 다시 선정해야 공사를 재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장위4구역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1층, 31개 동, 2840가구 규모 '장위자이 레디언트'로 지어진다. 2022년 말 3.3㎡당 분양가 2830만원에 분양됐다. 전용면적 84㎡ 기준 9억원대...
한국어 떼창 나왔다…세븐틴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대성황 2024-09-09 09:32:58
초반부터 규모감 있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달링(Darl+ing)', '레디 투 러브(Ready to love)', '록 위드 유(Rock with you)',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 등 이들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부터 '박수', '마에스트로(MAESTRO)', '핫(HOT)' 등...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비레디 등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다예 씨는 "원래 무신사를 패션 플랫폼으로 많이 이용했는데 뷰티까지 확장돼 생소한 브랜드에 더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 오프라인 뷰티 1위 CJ올리브영과 전면전 패션에서 뷰티로 영역을 확장하는 무신사와 CJ올리브영의 신경전도 심화하고 있다. 업계에...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VDL △비긴스 바이 정샘물 △비레디 △비비드로우 △삐아 △에뛰드 △아비노 △어바웃톤 △어퓨 △SW19 △오드타입 △온그리디언츠 △유쏘풀 △이세이미야케 맨즈 퍼퓸 △이스뜨와 드 퍼퓸 △자빈드서울 △주미소 △코랄헤이즈 △클레어스 △클리어디어 △테일러센츠 △텐스 △투데이이즈 △포뷰트 △폴라초이스 △프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