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발 살아난 미샤·토니모리 2024-09-25 18:33:18
못하던 미샤와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1세대 로드숍(가두점)’ 화장품 브랜드 실적이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글로벌 K뷰티 열풍 속 유통 채널 다변화와 신제품 출시 등으로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상반기 매출 1325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
미샤, 日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신제품 론칭 행사 2024-09-23 17:33:44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에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사나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강인규...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인규 미샤 재팬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사나와의 만남을 포함한 특별 이벤트도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나의 등장과 행사 소식은 실시간으로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인증 앵...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와 상위권을 다투며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뷰티테크 기업...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마존 프라임데이' BB크림 1위 2024-08-02 08:34:40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매출이 지난해 대비 두 배 성장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미샤는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실적을 견인한 최대 공신이 'M...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3CE, 미샤, 코스알엑스 등 다양한 중소 브랜드들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들은 트렌드를 빨리 접하고 새로운 시도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주류로 자리 잡았다. 박종대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 “2016년까지 한국 화장품 시장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두 대기업이 주도했다면 2017년 이후 국내 화장품...
미샤 "작년 일본서 비타씨플러스 라인 판매량 240% 증가" 2024-07-19 08:33:23
전체 판매량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미샤는 그간 일본에서 색조 제품으로 인기를 끌어왔으나 최근 기초 제품도 판매 호조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미샤는 오프라인 매장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프라자, 로프트, 도큐핸즈, 마츠모토키요시 등 일본의 유명 드럭스토어와 버라이어티 샵을 포함해 약 2만...
G마켓 글로벌샵 "역직구 1위는 홍콩…유아용품 매출 35% 차지" 2024-06-23 06:00:08
다음으로는 뷰티(화장품) 제품군 매출이 18%를 차지했다. 미샤, 에뛰드 등 로드샵 브랜드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그 뒤로는 패션 13%, K-팝(POP) 13%, 건강·의료 8% 등 순이었다. 정소미 G마켓 글로벌샵 팀장은 "G마켓은 국내 이커머스 가운데 유일한 역직구 플랫폼인 글로벌샵을 운영하고 있다"며 "진입 장벽이 낮은...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 2024-06-02 18:54:44
미샤’로 유명한 에이블씨엔씨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와 코로나19에 따른 충격을 딛고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하는 데 성공했다. 일찌감치 해외 시장을 다변화한 전략이 최근의 K뷰티 확산 흐름과 맞물리면서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2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 회사의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