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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노숍(단일 매장)이 있다. 단순 판매를 위한 진열 공간이 아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 구매한 술을 바로 미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PDR)’ 공간에서 주류 페어링을 선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美 증시 고평가 맞다…다만 거품 붕괴 아냐" 2024-06-20 10:17:25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앞서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않았으며, 이상적인...
"미 증시 고평가지만…거품 붕괴 확률 18% 수준" 2024-06-20 10:02:05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앞서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고침] 국제('AI 주도' 美증시 랠리 화력 지속…"시장 일…) 2024-06-17 15:16:15
한편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AI 주도' 美증시 랠리 화력 지속…"시장 일각에서는 불신" 2024-06-17 11:53:00
한편 미 CNBC 방송의 선임 시장해설자인 마이클 산토리는 칼럼을 통해 최근 상승장에 대해 "사랑받지 못하는 랠리"라면서 시장에서는 강세장에서 소외될까 봐 두려워하는 '포모'(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보다는 불신이 크다고 평가했다. AI 주도로 진행 중인 이번 상승장은 전반적인 시장 참여가 동반되지...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등을 선보인다.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 단일매장도 들어선다. 매장에는 구매한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세계적인 생산자의 와인 클래스를 위한 러닝랩 등이 준비돼있다. 해외에서 희귀 와인을 구해 통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에는 1개 층을 ...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06:00:01
맥켈란과 산토리 단일매장도 들어선다. 매장에는 구매한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세계적인 생산자의 와인 클래스를 위한 러닝랩 등이 준비돼있다. 해외에서 희귀 와인을 구해 통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에는 1개 층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웹3 콘퍼런스 '쟁글 어돕션' 7월 개막…국내외 참가사 공개 2024-06-04 13:57:18
기업과 규제 전문가의 참여가 두드러질 전망이다. 일본 식음료업계 대표주자 산토리와 일본 최대 통신회사 NTT 자회사 NTT Digital, 폰타(Ponta) 포인트 운영사 로열티 마케팅(Royalty Marketing)이 어돕션에 참석한다. 삼정KPMG, 법무법인 세움 또한 올 7월부터 한국에서 시행 예정인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장과 기업...
日통신사, 2030년 달에서 고속 모바일통신 서비스 추진 2024-05-30 17:26:03
실용화를 추진한다. 이번 계획에는 산토리, 스미토모부동산, 미쓰이물산 등 대기업 13개사가 이미 참여 의사를 표명했다. 마쓰다 히로미치 KDDI 상무는 기자회견에서 "선행 투자라는 생각"이라며 "인류가 달에 가면 반드시 통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ev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서울장수, 해외수출액 누적 600억원 돌파...절반이 일본시장 2024-05-27 14:54:17
일본 파트너사인 산토리 측에서 매실주에 꿀을 타먹을 정도로 단맛을 좋아하는 일본인들의 입맛에맞게 좀 더 달콤하게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따라 현지화한 제품이다. 제품의 단맛과 곡주라는 특성이 일본 소비자들에게 어필했고 특히 당시 한류 열풍을 일으킨 배우 장근석을 모델로 한 CF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