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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I, AI 음성 대화 쉽게 만드는 개발자 도구 출시 2024-10-02 08:03:58
AI 챗봇을 이용할 때 답을 얻기까지 대기 시간을 늘리고 답변에 섞인 감정이나 강조하는 악센트 등이 손실되는 측면이 있었다고 오픈AI는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에 공개한 도구들이 고객 지원 상담이나 언어 학습 보조 기능 등을 강화하는 데 쓰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오픈AI는 또 개발자가 AI 생성 이미지나 텍스트를 더...
한국기술교육대, 다음달 2일 ‘충남 일자리 박람회’ 2024-09-30 09:30:09
및 면접 코칭, 진로 취업 상담, MBTI를 통한 직무 찾기, 기업 분석 및 해외 취업 컨설팅, 챗지피티(Chat-GPT) 취업 활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대행사관에서는 새로운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직업 체험,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 면접 메이크업, 스탬프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의...
'AI 아바타'와 손쉽게 영상 통화…비주얼AI 시대 열린다 [Geeks' Briefing] 2024-09-27 16:22:50
전화, 챗봇을 통한 AI고객센터가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수트라 아바타를 통해 실제 직원과 상담하는 듯한 고객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키나락스, '방산혁신기업' 선정 머신러닝운영(MLOps) 플랫폼 '런웨이'를 개발한 마키나락스가 방위사업청(방사청)이 주관하는 '방산혁신기업 100'...
아톤, AI 채팅·챗봇 서비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 CSAP 인증 획득 2024-09-26 09:20:00
6만명의 동시 접속과 초당 300건 이상의 상담처리 능력을 보유했으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에 대한 고객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 운영이 가능한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톤은 앞서 해당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의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인증에 이어 올해...
SR,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2024-09-25 14:57:07
서비스'와 국민비서 인공지능(AI) 챗봇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철도 서비스를 혁신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h@yna.co.kr...
에스알,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4-09-25 14:32:22
챗봇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며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상담원 연결까지 신속성을 조사한 ‘접근 용이성’ 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철도...
AWS "아마존 AI 플랫폼 '베드록' 서울 리전 선보인다" 2024-09-24 11:55:23
"챗GPT·제미나이 등 경쟁 모델보다 성능과 안전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제품군 완성을 위해 향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최희정 대한항공 IT전략실 수석은 AWS의 플랫폼을 활용해 AI 기반 고객 상담 서비스를 혁신한 사례를 공유했고, 공성배 메가존클라우드 AI·데이터분석센터장은...
이노그리드, 한국공항공사 챗봇 클라우드 전환 사업 수주 2024-09-24 09:12:35
기반에서 운영하는 생성형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를 전국 14개 공항으로 확대하여 시범운영 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한국공항공사는 클라우드를 이용함으로써 챗봇의 답변 정확도 및 속도를 향상하여 24시간 365일 무중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공항 이용객의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인테리어 계약부터 시공·사후서비스까지…"철저한 품질 관리, 안심하세요" 2024-09-19 16:14:10
접수하면 상담실에서 지역별 위탁업체로 자동 배정한다. 그러면 해당 지역 서비스 엔지니어(SE)가 고객에게 24시간 내로 연락해 방문 약속을 잡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준다. ‘챗봇 상담 서비스’도 도입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정보인 대리점·전시장 찾기, AS 접수 및 부품 구입, 간편 해결 동영상 등을 챗봇으로...
삼성전자,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종합가전 2년 연속 1위 2024-09-13 08:31:55
추천부터 질문까지 원스톱 해결이 가능한 챗봇 서비스, 제품 정보부터 구매 혜택까지 1대 1 문의를 할 수 있는 구매 전문 상담 제도를 각각 운영하고 있고,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 기능과 관리 서비스로 구매 후 경험도 강화하고 있다.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배송 정보를 얻고 제품 설치 후 와이파이 연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