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에 겨울 패딩 판다…SSG닷컴, '역시즌' 아웃도어 특가 행사 2024-05-06 06:00:03
K2 씬에어 후디는 70%, 네파 아르테 패딩은 5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3일부터는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행사를 이어간다. 블랙야크 코트니 다운자켓은 9만원대 특가에 준비했고, 내셔널지오그래픽 골든몰 숏패딩 후디 다운은 30% 할인가에 내놨다. SSG닷컴은 비싼 겨울 외투를 봄·여름에 미리 구매하는...
300억으로 4600억 벌었다…日 투자로 '잭팟' 터진 기업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12 18:04:05
했다. 영원무역홀딩스가 지분 59.3%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한국에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각각 9613억원, 2425억원을 거뒀다. 전년에 비해 각각 25.8%, 32.9% 늘었다. 눕시를 비롯한 숏패딩과 일반패딩 제품이 인기몰이하면서 제품 판매량이 불어난 결과다. 김익환 기자...
노스페이스, 올 봄도 숏 형태의 '크롭 재킷'이 대세…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함 2024-03-27 16:14:17
스타일의 ‘눕시 숏패딩’을 통해 국내 패션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던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대거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뉴발 '패딩 신발' 어떻게 2030 女心 훔쳤나 2024-02-14 18:14:55
패딩 뮬을 선보일 수 있었다. 퍼플리는 해외에선 정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벌써 반응이 뜨겁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서울 명동점, 홍대점 등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가 착용한 화보를 들고 와 같은 상품을 달라고 하는 외국인 고객이 많다”며 “준비된 퍼플리가 금세 동이 나는 경우도 있었다”고 전했다. 뉴발란스의...
'영원무역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4일 연속 순매수(2.9만주) 2024-02-01 11:00:15
의류 소비 침체에도 불구하고 노스페이스의 간판 격인 숏패딩 제품 '눕시'가 메가 히트를 치며 단일 브랜드로 호실적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2,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
올겨울엔 무스탕이 '대세'…지그재그 "숏패딩보다 잘 팔려" 2024-01-31 09:53:37
"숏패딩보다 잘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겨울 무스탕이 국민 아우터로 떠오르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달 1∼28일 무스탕 판매량이 숏패딩보다 159% 더 많았다고 31일 밝혔다. 무스탕 거래액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으며 무스탕 조끼는 110% 더 잘...
무신사 "올겨울 숏패딩 이어 패딩백·부츠도 인기" 2023-12-20 08:50:48
무신사 "올겨울 숏패딩 이어 패딩백·부츠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올겨울 숏패딩이 유행인 가운데 패딩 소재 가방과 부츠, 목도리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달 4∼18일 '패딩백' 검색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75% 늘었고 '패딩 부츠' 검색은 206%...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앞두고 이효리에게 주력 패딩 제품을 입혔다. 지난해 리복의 국내 판매권과 영업권을 따내 같은해 10월부터 유통을 시작한 LF가 레트로(복고) 열풍 편승을 위해 결단을 내린 결과다. 그를 기용한 효과도 톡톡히 나타나고 있다.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후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이효리 파워…39년간 연예인 광고 안 한 식품사도 홀렸다 2023-12-12 14:10:20
리복의 경우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후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달간 주력제품(클럽C 숏패딩) 판매량에 맞먹을 정도다. LF 관계자는 "11월 본격적인 추위 시작과 맞물려 지난달 매주 누적 매출이 2배씩 뛰었다"며 "펌프패딩 출시 첫날 오전에는 동시 접속자 1만3000명이 몰리면서 약...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업계에서도 브랜드 주력 패딩 제품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가 포착됐다. LF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10여 년 만에 상업광고에 돌아온 가수 이효리에게 신제품을 입히면서 판매량이 치솟았다. 광고모델 이효리가 착용한 ‘펌프 패딩’은 출시 이후 지난달 16일까지 3주간 팔린 물량이 지난해 10월부터 세 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