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통 술은 K팝 아이돌이다”…유니콘 창업자의 세 번째 도전 [긱스] 2023-12-10 15:34:42
지역 양조장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것이 피부로 와닿았다. 상품성을 키우면 해외에서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 K팝 아티스트 매칭해 북미 주류 시장 공략처음엔 KCD 내부에서 사업을 펼칠 생각이었다. 창업가가 대규모 투자를 유치할 때는 해당 회사에 계속 의무적으로 근무해야 하고, 새 법인도 만들 수...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빛났다. 마스크 착용시간이 길어지면서 피부 고민이 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솔루션뿐만 아니라 보습효과까지 제공하며 화장품 업계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18년 연속 학생복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비클럽은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을 위한 편안한 기능성을 갖춘 고품질 원단 제품으로 학생복 업계에서 큰 호평을 ...
이집트, 타히티…이 시국에 '노마스크'로 세계 누비는 女의 정체 2021-07-18 15:20:50
봐서는 사람과 구분키 어려운 수준의 풍부한 표정과 포즈, 피부 질감 등을 갖췄다. 배경에 등장하는 사람들과도 이질감없이 어울린다. 글로벌 모델 아이린과 나란히 사진을 찍었지만, 인간적인 느낌으로도 '굴욕'을 겪지 않는다. 또한 '내면'의 성장도 두드러진다. 대표적으로 국내에서는 인공지능(AI) 기...
카야니코리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 `퓨어다움` 출시 2021-01-25 09:56:10
피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식약처 보고 완료 제품으로, 수분크림을 바른 것처럼 촉촉한 사용감과 가벼운 마무리감, 백탁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카야니코리아 장윤성 지사장은 "퓨어다움은 자연의...
메이크업 성분도 스킨케어 고를 때만큼 확인해야 2021-01-04 10:00:03
`피부가 매일 입는 옷(스테디 스킨웨어)`이라는 콘셉트 아래 퍼포먼스와 안전성 모두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약속하는 베이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의 첫 출시 라인업인 파운데이션은 300명 이상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아 더욱 눈길을 끈 바 있다. 최근엔, 슈어베이스의 첫...
[인터뷰] 돌아온 유튜버 꽃자, 가장 ‘나다움’을 지키는 ‘나의 삶’ 2020-12-01 13:48:00
피부관리나 몸매관리는 무조건 홈케어로 하고 있다. 사실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운동보다는 뷰티나 이너뷰티 제품으로 관리하는 편이다. 보통 일주일에 4번은 1일 1식으로 체중 관리를 하고 있다. 피부 관리 역시 병원보다는 좋은 제품을 이용해 홈케어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 q. 방송과 사업을 병행하느라 바쁠...
[인터뷰+] 이도현, '18어게인'은 시작, 꽃길만 펼쳐질 이유 2020-11-23 09:31:01
당시엔 다른 작품 때문에 살도 많이 빠졌고, 피부도 하얗고. 미팅을 하면서 계속 변화하려 노력했고 다행히 합류하게 됐죠." 이도현이 꼽은 고우영의 3대 포인트는 남자다움과 설렘, '아재' 연기였다. 딱 맞춤 캐릭터라는 생각과 다르게 "후천적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자신의 연기를 평했던 이도현은 "첫...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MILLIONRED), 멜로우 매트 립스틱 `루즈 두이에` 출시 2020-01-23 10:00:00
빙하수,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계절과 룩에 어울러지는 컬러 쉐이드,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유니크한 문 쉐입 등이 특징이다. 스머징이 쉬워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멀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등 브랜드는 고품질과 신뢰로 응답했다 2020-01-07 16:54:55
룩옵티컬(안경점프랜차이즈) △포블링(피부마사지기) △더마펌(더마코스메틱) △바노바기(코스메슈티컬) △안다르(액티브웨어) △하예진(자연주의화장품)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함께 수상 브랜드를 현지에 널...
[동국 스타트업 CEO 50] 작은 아이디어로 지압과 피부기능개선까지 뷰티 포인트 히팅 마스크 ‘혈자리 마스크팩’ 2019-12-16 15:06:00
끌어올리는‘피부다움’의 발열패치는 국내 유일무이한 기술을 자랑한다. 피부다움의 이영경(51) 대표와 주훈(51) 이사는 7년 전, 우연히 텔레비전을 보던 중 ‘화장품을 바르고 손바닥을 비벼 얼굴에 대면 화장품 흡수가 잘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그 순간이 피부다움의 시작이었다. 국내외에 발열제품은 있었지만 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