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재단장 100일 '하이퍼그라운드'…MZ세대 패션 명소로 거듭났다 2023-06-07 16:01:18
‘하프커피’ ‘슈퍼말차’ ‘폴트버거’ 등 식음료(F&B) 브랜드도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12일에는 부산 지역 상권 최초로 ’아르켓‘ 매장을 오픈했다. 아르켓은 H&M그룹의 브랜드로 남성, 여성, 키즈 상품을 판매한다. 홈 인테리어 상품까지 선보이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센텀시티점은 국내 세...
신세계 센텀 영패션 전문관, MZ 취향 저격…매출 '쑥' 2023-06-01 11:15:35
채웠다.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와 남성 셔츠 브랜드 '포터리' 등 부산에서는 처음 매장을 낸 브랜드들이 매출 상위권에 들었다. 수도권에서 검증된 하프커피, 슈퍼말차 등의 트렌디한 식음료 브랜드도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달에는 H&M그룹 아르켓이 국내 세 번째...
MZ 취향 저격한 신세계 센텀 영패션 전문관…매출도 '방긋' 2023-06-01 06:00:02
수도권에서 검증된 하프커피, 슈퍼말차 등의 트렌디한 식음료 브랜드도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았고, 지난달 12일에는 H&M그룹 아르켓이 국내 세 번째 매장을 내기도 했다. 신세계는 하이퍼 그라운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등이 신제품을...
한국타이어, 나진성 작가와 디지털 콘텐츠 공개 2023-04-10 08:50:33
올해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하프커피'와 팝업스토어를 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스바나'와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출시했다. 지난해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시스템', '시스템옴므'와 한국타이어만의 개성이 담긴 의류를 제작해 mz세대의 호응을 끌어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한국타이어, 타이어 디저트로 MZ세대와 소통 2023-03-10 09:11:09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팝업 존에서 '하하 크림 도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메뉴는 한국타이어 모형의 '크로넛(크로아상과 도넛이 합쳐진 형태의 디저트)'과 '핫도그 모양의 도넛'이다. 플레인, 카라멜, 약과,...
신세계 센텀시티에 12번째 매장…여덟끼니의 '하프커피' 오픈 2023-01-03 18:09:38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 매장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신세계 타임스퀘어 등에 이은 12번째 매장이다. 하프커피는 여덟끼니의 브랜드로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는 누적 판매량 150만 잔을 돌파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버터크림...
CU는 '하프커피'의 어떤 매력에 빠졌나 2022-12-16 17:32:58
‘하프커피’(사진)가 주인공이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다음주 중 하프커피와 협업한 신제품 ‘버터크림 팝콘’을 출시할 예정이다. CU와 하프커피는 이로써 아홉 번째 협업 상품을 내놓게 됐다. CU와 하프커피는 지난 10월 26일 하프커피 크림라떼 4종을 시작으로 버터크림 쿠키슈,...
하프커피가 뭐길래? 편의점과 콜라보 9개 내놓은 비결 2022-12-16 16:23:42
전국에 매장이 10여개 정도인 하프커피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다음 주 중 하프커피와 협업한 신제품 ‘버터크림 팝콘’을 출시할 예정이다. CU와 하프커피는 이로써 9번째 컬래버 제품을 내놓게 됐다. CU와 하프커피는 지난 10월 26일 하프커피 크림라떼 4종을 시작으로 버터크림...
MZ세대 아트성지가 된 익선동…'루프스테이션 익선' 전시 인기 2022-11-10 10:23:47
기념품 샵(Freddy’s Souvenir Store)’과 하프커피와 콜라보한 공간인 ‘럭키 카페(Lucky Cafe)’ 팝업 스토어를 함께 선보인다. 작품을 관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시회의 메세지를 직접 참여하고 소유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네오밸류는 루프스테이션 익선을 ‘MZ세대를 위한 아트 스페이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물가에 집밥·홈카페·가성비 선호하는 알뜰쇼핑족 늘어 2022-10-17 09:17:48
동기 대비 56%, 34%, 30%씩 늘었다. 또 커피 가격 상승으로 인해 홈 카페 트렌드도 이어지고 있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같은 기간 커피머신 판매량은 지난해보다 33% 증가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시기에 집에서 음식과 커피를 해결한 소비자들이 그 경험을 살려 이번 물가 상승 현상을 합리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