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관장, 애플민트맛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 출시 2024-07-01 10:39:52
홍삼을 애플민트 맛으로 구현한 신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내놓은 '찐생홍삼구미' 포도맛과 석류맛에 이어 젊은 고객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홍삼을 다양한 맛으로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신제품은 얇은 필름을 물 없이 입 안에서 녹여서 섭취하는 구강 용해...
KGC인삼공사, 초복 앞두고 하림과 '홍삼삼계탕' 공동 출시 2023-06-29 11:18:00
밝혔다. 홍삼삼계탕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대추 등 7가지 재료를 베이스로 국내산 닭고기를 끓여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이다. 100% 계약재배 방식의 정관장 홍삼에 신선한 냉장 닭고기를 더했다. 홍삼삼계탕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과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2) 2022-05-31 09:00:02
옥타코사놀, 항산화에 일조하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관여하는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쏘팔메토 함량을 로르산 하루 최대 섭취량인 115mg으로, 옥타코사놀을 15mg으로 늘렸다.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회 1정 섭취하는 방법으로 매일 하루 권장량의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선물세트 내놓고 할인 행사 2022-01-11 11:28:09
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집콕 명절 세트'는 ▲ 건강 보양 한식 세트 ▲ 진수성찬 세트 ▲ 에어프라이어 간식 세트 ▲ 홈술 소주 안주 세트 ▲ 홈술 맥주 안주 세트 등이 있다. CJ푸드빌은 레스토랑 '빕스'를 통해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 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16일까지...
KGC인삼공사 '홍삼 세계지도' 공개…아시아서 스틱제품 인기 2022-01-05 08:35:10
'홍삼 세계지도' 공개…아시아서 스틱제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홍삼의 지난해 해외 시장 매출을 기준으로 국가별 1위를 선정한 '홍삼 세계지도'를 5일 공개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형 홍삼 제품 '에브리타임'이 일본과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정관장, 홍삼시장 넘어 국민 건강식품 '자리매김' 2021-03-24 15:20:25
제공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새로운 홍삼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인 ‘홍삼정에브리타임’ 제품을 출시해 2030 고객층과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삼정에브리타임과 더불어 최근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여성건강 전문브랜드 ‘화애락’이다. 이름 그대로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2020-09-05 07:00:02
크기별로 400~900원대에 판매한다. 대동고려삼 6년근 홍삼정과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해찬들 고추장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하고, 비누와 핸드워시 등 생필품 23종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 포인트 및 이마트 e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 등심과 채끝을 30% 할인한다. 이마트 e카드로 ...
정관장, 면역력 높이고 피로 개선…40여國 수출 2020-03-30 15:30:56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까지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전국 750여 개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해 1110여 개의 정관장 매장을 두고 있다. 세계 40여 개국에도 제품을 수출한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창업 121주년을 맞았다. 신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억포 판매 돌파 2020-02-19 09:55:56
이 제품이 출시되면서 정관장 브랜드에서 20∼30대의 매출 비중은 2012년 5% 수준에서 최근 15%까지 높아지는 등 젊은 층 소비자도 크게 늘었다. KGC인삼공사는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정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20~30대에 인기몰이 2020-01-07 16:35:31
홍삼 소비 문화 정착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통해 20~30대 소비자와 직장인 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브리타임과 더불어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다.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和) 삶’ ‘사랑하는(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