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숏폼 드라마 부상에 "한국적인 K-숏폼 정의해야" 2024-11-19 11:56:11
상위 3개 숏폼 드라마 앱의 일간 매출은 300만 달러를 넘었으며, 중국 쇼츠 플랫폼 스트리밍 앱 '릴스쇼츠'는 80개 국가에서 무료 앱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반면, 숏폼 드라마 제작 비용은 18만∼25만 달러 선으로, 300만∼2천만 달러에 이르는 넷플릭스 제작 비용보다 훨씬 적다. 이날 진행된 패널 토의에는...
트럼프 인수위, FSD 규제완화 계획...엔비디아 시총 2위 마감 [美증시 특징주] 2024-11-19 08:16:31
집계됐다고 넷플릭스가 밝혔습니다. 넷플릭스는 수많은 새로운 기록을 안겨줬다며 추가적인 시청자 수를 포함한 정보 또한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버퍼링으로 인한 시청자들의 불만이 이어졌습니다. 미 동부 시간으로 경기 당일 밤 11시 기준 9만 5천여 건의 접속불량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배런스는...
18일,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상위에 제약 업종 6종목 2024-11-18 18:35:16
상위 20개 종목은 HLB, 루닛, 펩트론, 알테오젠, JYP Ent., 올릭스, 서진시스템, HPSP, 파마리서치, 삼천당제약등이다. 이중에 제약 업종에 속한 종목이 6개 포함되어 있다. HLB, 루닛, 에스엠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펩트론, 알테오젠, 올릭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1월18일]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상위 종목...
애플 '비전 프로' 국내 출시…몰입감 최고지만 가격은 '글쎄' 2024-11-17 07:00:03
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비전 프로용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 비전 프로 기능을 제공하는 콘텐츠가 늘면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충분할 정도였다. 맥에서 보던 화면을 바로 비전 프로에서 볼 수 있도록 연동성을 늘린 점도 장점이었다. 그러나 600g이 넘는 무게를 무시하기는 어려웠다. 눈에...
'인류의 食문제 해결하자' 전세계 창발가들 머리 맞댄다 2024-11-15 15:50:28
글로벌화를 선포할 예정이다. 개막식에선 2017년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대표 작가인 이완작가가 기획한 비전 선포 퍼포먼스도 열린다. 행사 후 오찬때는 최근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흑백요리사'에 참여한 조은빛 셰프와 더 트리니티의 박소정 대표 등도 참여한다. TV드라마 '대장금'의 주인공이었던...
클룩, 직장인 여행 경비 지원 프로젝트 '긴급연차여행' 시즌 2공개 2024-11-15 09:24:48
15일과 22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두 개 에피소드에서는 본격적인 홍콩 여행기가 펼쳐진다. 홍콩은 동서양이 공존하는 독특한 문화와 다채로운 미식으로 유명해, 다양한 볼거리부터 먹거리, 놀거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긴급연차여행에 참여한 직장인들은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에...
호반·GS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여는 이유는 2024-11-14 17:26:47
‘2024 호반×GS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에 투자와 M&A, 구매, 채용 등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호반건설과 GS건설이 지원하는 스타트업이 핵심 기술과 성과, 성장 로드맵을 소개했다. 디폰(스마트 윈도 필름), 카탈로닉스(그린인프라 관제솔루션), 코드오브네이처(...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 모두 팔렸고, 다음달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친분으로 캐스팅? 억울해"…감독·제작사 대표가 직접 밝힌 '오징어게임2' [종합] 2024-11-13 09:02:30
공개 당시 "시즌2는 절대 없다"며 "이빨이 다 빠졌다"고 창작의 고통을 호소했다. 하지만 시즌1이 넷플릭스 역대 글로벌 흥행 1위에 등극하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시즌2, 시즌3 제작이 마무리됐다. 황 감독은 "시즌1때 8개를 갈아치워 제것이 거의 남아있지 않은데, 치통이 여전하다"며 "치과에 가면 1, 2개 더...
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릭스] 한편, 넷플릭스가 광고형 멤버쉽 출시 2년 만에 전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수가 7천만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NFL 경기 중계와 관련해 팬듀얼과 버라이즌과 파트너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