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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스트라 선율로 펼쳐진 '니케' 음악…"팬으로서 감회 새로워" 2025-02-15 17:45:12
게임이다. 국내외 유통은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가 맡고 있다. 앱 마켓 시장조사 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니케'는 출시 후 지난달 말까지 전 세계에서 총 10억 달러(약1조4천600억원)의 매출액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매출 비중은 서브컬처(애니메이션풍) 게임의 본고장으로 여겨지는 일본...
수이, 中 최대 핀테크 '앤트 그룹' 자회사와 맞손…"공격적 확장 나선다" 2025-02-14 19:14:32
에픽 게임즈 등과의 협력을 발표했으며 더 많은 대형 파트너십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그는 "'수이플레이 0X1'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르와 높은 질의 게임이 포함돼야 함을 잘 알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해 한국에서 열릴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에서 다양한...
작년 700% 이상 폭등…호실적 힘입어 '재도약' 2025-02-13 14:20:32
12억 6,000만 달러를 웃돌았다. 월가 전문가들은 앱러빈의 어닝 서프라이즈 배경으로 AI 광고 사업 호조를 꼽았다. 앱러빈의 4분기 광고 매출은 폭발적인 AI 광고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73% 이상 증가해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또한 게임 스튜디오 사업부 등 중요도가 떨어지는 사업들을 정리하고 핵심 프로젝트에 집중해...
컴투스, 지난해 영업익 66억원…흑자 전환 2025-02-13 09:28:45
글로벌 시장에서의 견고한 실적을 바탕으로 게임사업의 해외 매출 비중은 70%에 육박했으며, 4분기에만 1,000억 원이 넘는 해외 매출을 거뒀다. 컴투스는 2025년 자체 개발 프로젝트를 더욱 강화하고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개발과 퍼블리싱 신작 라인업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기존 흥행작을 지속...
넷마블, 내달 30일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2025-02-12 20:30:00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료 시 인게임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RF 온라인 넥스트는 매니아층이 있는 'RF 온라인'의 방대한 IP 세계관에 걸맞게 규모감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일 3월 20일로 확정 2025-02-12 20:30:00
개발 중인 'RF 온라인 넥스트'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를 소개했다. 홍광민 'RF 온라인 넥스트' 총괄 PD는 "게임의 개발 철학인 '끊임없이 이어지는 성장의 즐거움'을 토대로 MMORPG의 근본적 매력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RF 온라인...
"스고이!"…도쿄 한복판에 뜬 K웹툰 성지 2025-02-12 17:23:07
하반기 앱 마켓 비게임 부문 일본 1위로 올린 효자 콘텐츠다. ◇인기 IP 사업 확장 시동네이버웹툰이 세계 최대 만화 시장인 일본을 사로잡고 있다. 네이버웹툰이 일본에서 작품 한 개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행사인데도 오는 25일 운영 기간까지 19일간 총매출 목표를 5000만엔(약...
뒤 바뀐 운명...질주하는 크래프톤·밀려나는 엔씨 2025-02-12 13:52:11
대표 게임의 성적으로 봐야겠죠? <기자> 그렇습니다. 두 회사의 실적 격차는 대표 게임에서 승부가 갈렸습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가 출시 8년째를 맞고 있는데 인기가 여전합니다. 2023년 12월에 출시한 신규 맵인 ‘론도’가 PC게임 이용자들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반응이 엄청난데요, 중국의...
日 도쿄 중심가에 깃발 꽂은 네이버…글로벌 영토 확장 2025-02-12 12:49:24
5월 일본 앱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하반기를 통틀어서는 일본 앱 마켓 비게임 부문 매출 1위에 올랐다. 일본 만화 시장에서의 성공은 전 세계 만화 시장을 제패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2023년 기준 일본 만화시장의 규모는 6937억엔(약 6조6000억원)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크기 때문이다. 국내 만화시장의...
[더 라이프이스트-구건서의 은퇴사용설명서] '스마트폰 좀비'는 되지 말자 2025-02-11 17:38:55
대부분의 좀비들은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스포츠 중계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스마트폰 중독이지 않을까? 단 1분도 스마트폰을 떠나지 못하는 중독자가 올바른 사회생활이 가능할 것인가? 스마트폰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것은 자신의 인생에도 사회생활에도 유익한 시간이다. 그러나 스마트폰 중독이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