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車 꼭 사야 돼"…'궁극의 패밀리카' 등장에 아빠들 설렌다 [신차털기] 2025-02-15 13:52:05
시트 등 4가지를 모두 적용할 수 있어 고객이 상황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시트를 활용할 수 있다. 운전석에 앉으면 12.3인치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끈다.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를 곡선 형태로 연결해 높은 시인성을 자랑한다. 내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청소기·드라이기' 팔아 영국에 대학까지…놀라운 '이 기업' 2025-02-14 14:05:00
측면에서 만족한다고 했다. 다이슨은 비싼 가격이 걸림돌이지만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가전 수요를 공략하면서 꾸준히 입소문을 탔다. 한 업계 관계자는 "다이슨은 엔지니어 중심의 회사다. 신제품이 나오면 홍보·마케팅 부서가 아니라 엔지니어가 직접 나서 기술과 성능을 설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다이슨...
TYM, 존디어 제품 고객 초청 행사 진행 2025-02-14 13:04:04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서비스 정신을 강조했다. 통상적인 전시회 개념을 넘어 방문객 하나하나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을 반영하는 국내 최초 존디어 고객 행사로 마련됐다. 전국에서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찾아와 성황을 이뤘다. 김도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에서 존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1박2일로 여행 코스 짜줘" 요즘 필수라는데…놀라운 결과 2025-02-13 20:30:01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에 AI 추천 고객 맞춤형 상품 큐레이션 기능을 도입해 사용 편의성을 높여 온라인 시장 점유율도 함께 높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놀유니버스는 야놀자의 솔루션...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도자 트레이를 제작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VVIP의 오감을 만족시키려는 전략이다. 장인의 수작업이 가미된 패키지 등은 단순한 포장재가 아니라 소장 가치가 있는 오브제로 평가받는다. 최상위급 VVIP 카드는 회원별로 커스터마이징된 패키지를 제공하기도 한다. 회원 이름을 새긴 메탈 플레이트를 포함하는 경우도 있다....
삼천리, 일본 도쿄 맛집 '이타마에 스시' 국내 첫 매장 열었다 2025-02-12 17:18:46
맛집인 이타마에 스시의 맛과 장인정신을 그대로 옮겨오는 데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국내 론칭에 이르게 됐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일식 시장에 제대로 된 스시의 정수를 선보이며 고객이 만족스러운 외식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천리그룹은 이타마에 스시 외에도 Chai797,...
이마트, 고객이 고개 끄덕일 '위대한 할인'…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2025-02-12 15:56:53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첫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급증했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고래잇 페스타를 위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한식주점 만복국수집, 새로운 이름 ‘만복집’으로 브랜드 리뉴얼 2025-02-12 14:05:18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보쌈, 홍어삼합, 전류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산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언제나 변함없는 한식의 맛을 제공하는...
코레일, 'KTX-청룡' 이용객 90만 명 돌파 2025-02-11 17:27:09
설문 조사 결과 응답자의 95%가 시설과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한 바 있다. 응답자는 △목적지까지의 짧은 소요 시간 △좌석별 독립창 구조 등을 높게 평가했다. 또 인접한 시간대에 다른 열차가 있었음에도 KTX-청룡을 선택한 고객이 응답자의 85%에 달했다. 코레일은 KTX-청룡의 초기 운영 성과와 고객 만족도 조사 결...
AI 스타트업 올거나이즈, 도쿄메트로에 생성형 AI 서비스 공급 2025-02-11 16:13:28
한국·일본·미국을 중심으로 390여 개의 고객사에 LLM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도쿄 내 9개 지하철 노선을 운영하는 대규모 지하철 운영사 도쿄메트로에도 서비스 공급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라며 “꾸준한 기술 개발로 도쿄메트로 고객과 임직원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공급할 예정이며, 향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