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핵 불확실성 장기화 우려…"증시엔 부담" [장 안의 화제] 2024-12-05 15:35:21
또 해외시장도 공략을 한다라는 이 카페24의 큰 사업 전략을 제시를 해주고 있는 상황들이기 때문에 지금 구원에서는 좀 긍정적으로 해석을 해볼 수 있다고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앵커> 현재 지금 시가총액 8천억 원대 수준에 올라와 있는데 마침 또 최근에 수출 둔화에 영향을 덜 타는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또...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이상을 판매 돌파하며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2일 업체에 따르면 이날 라이브 방송에 1만7000명 이상의 대만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함께 제품을 판매해 전 제품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베라모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즈 클렌징 패드는 방송 시작 20분 만에 3만 개 판매를...
韓 투어 제패한 장유빈 "내년엔 美 무대도 정복" 2024-11-18 18:27:44
그러면서 “제 장점인 공격적인 공략을 잘 살린다면 오히려 세계 무대에서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PGA투어에 진출하더라도 영어 이름을 짓는 대신 ‘유빈’을 그대로 쓰겠다는 장유빈은 “언젠가 마스터스 같은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자로 기록되고 싶다”며 “일단 부딪히고 경험하다 보면 깨달음을 얻을...
탑코미디어 "탑툰재팬 누적가입자 300만 돌파" 2024-10-30 09:00:34
정서에 맞춘 오리지널 작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비탕온천', '망상왕', '세금여친' 등은 일본 독자의 취향에 맞게 기획된 독점 연재물이다. 탑코미디어는 기존 번역본 중심의 운영에서 벗어나 현지화된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말...
신세계백화점, 분더샵 청담서 170년 역사 인도 앤티크 주얼리 만나보세요 2024-10-23 15:48:27
차별화된 주얼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특히 더 젬 팰리스와 무뉴의 주얼리는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 등 다양한 젬스톤(원석)과 천연 진주와 다이아몬드 함께 사용해 자이푸르의 숙련된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만들어 높은 수준의 심미성·예술성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앤티크...
"시즌 2승 따내 상금왕 굳히겠다" 2024-10-16 18:29:17
더 코스 공략에 집중해 경기를 풀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시즌 두 번째 우승으로 아픈 기억을 씻으려는 윤이나의 최대 경쟁자는 박현경이다. 그는 상금 2위(10억9069만원), 대상포인트 2위(487점)로 윤이나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이번 대회 결과에 따라 순위가 뒤집힐 수도 있다. 윤이나는 “(박)현경 언니는 쇼트게임과...
핌코 "ABL로 수익률·안정성 모두 잡는다" [ASK 2024] 2024-10-16 11:34:55
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자금대출 유동화도 주력 공략 시장이다. 그는 “미국의 학자금대출 유동화 시장은 1400억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며 “소파이 등 학자금 대출을 주로 취급하는 금융기관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투자 안정성을 높인 것도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
韓 '개그콘서트', '츳코미'의 나라 일본서 통할까 2024-10-08 16:46:33
같은 캐릭터 중심의 코너까지 스타일리시한 개그로 현지 관객들을 공략했다. 흥겨운 리듬을 동반한 '뽕짝소년단', 연인 맞춤 공감 개그 '알지 맞지'와 '습관적 부부', 즉석 소통의 재미를 살린 '소통왕 말자 할매'를 선보였다. 공연에는 신윤승, 조수연과 박성호, 정범균, 김영희, 이종훈...
롯데칠성·서울장수 콜라보 '막사' 중국 진출한다 2024-09-26 14:49:57
문화를 앞세워 중국 소비자들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10월까지 중국 각지의 식당에서 시음 행사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도록 막걸리와 사이다를 1:1 비율로 섞어 마실 수 있는 기획 패키지 제품을 오프라인 유통매장에서 판매해 시장을 공략한다. 또...
22만원 주고 샀는데…사모펀드도 물린 한샘, 앞날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4 10:00:08
유통점을 통해 수도권과 지방을 공략하고 디자인파크 규모의 대형 전시매장을 확대해 대리점과 동반 성장을 이뤘다. 온라인 사업은 2008년 진출 후 성장세고 지난해에는 온·오프라인 홈퍼니싱을 통합한 플랫폼 ‘한샘몰’을 선보였다. 주요 수익 모델은 직매장과 대리점을 통한 가구 판매, 온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