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7만원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로는 1위가 빠른 배송, 2위가 저렴한 가격, 3위가 다양한 상품으로 꼽혔다. 네이버와 카카오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는데 이유로는 1위가 빠른 배송, 2위가 저렴한 가격, 3위가 다양한 상품으로 꼽혔다. 네이버와 카카오[035720]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롯데백화점몰, 연중 최대 행사 '슈퍼 엘데이' 첫 개최 2024-10-27 06:00:02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 연중 최대 규모 행사 '슈퍼 엘데이'(Super L.day)를 처음으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나이키와 롯데하이마트, 디올, 폴로 랄프로렌, 코오롱스포츠, 어그 등 7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기간 매일 다른 7개 브랜드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나이키는 운동화, 패딩...
보폭 넓히는 신유열, 타임빌라스 수원 찾아 2024-10-24 17:46:21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전무)이 공식 행사에 잇달아 등장하며 현장 경영 보폭을 넓히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 전무는 24일 복합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 정식 개장에 맞춰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부회장),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등 임원 수십 명과 함께 현장 점검에 나섰다.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후보는 中 때리는데…대선 상품은 '메이드인 차이나' 2024-10-23 12:59:03
"중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에서 제조돼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이나 엣시(Etsy) 등에서 유통되는 엄청난 양의 제품들이 미국 업체들의 경쟁력과 사업에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미국에서 제작한 선거 캠페인용 티셔츠는 개당 15달러(약 2만원)에 판매되는 반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에서는 ...
"모자 등 美대선 캠페인용 상품, 중국산이 점령…정가 10분의 1" 2024-10-23 12:45:20
"중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에서 제조돼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이나 엣시(Etsy) 등에서 유통되는 엄청난 양의 제품들이 미국 업체들의 경쟁력과 사업에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에서 제작한 선거 캠페인용 티셔츠는 개당 15달러(약 2만원)에 판매되는 반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에서는 같은...
'쇼핑 대목' 11월 겨냥한 이커머스업계…'최저가 경쟁' 점화 2024-10-20 06:31:00
주요 온라인 쇼핑몰 간 한바탕 '가격 전쟁'이 벌어질 조짐이다. G마켓(지마켓)과 11번가 등 토종 업체는 가격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고, 중국계 알리익스프레스는 광군절을 겨냥한 '역대급' 물량 공세를 예고했다. 20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계열...
“미연의 다이내믹한 모습이 어우러진 마카오 여행” 협업 뮤직비디오에서 공개 2024-10-10 10:34:40
트렌드 중심지 홍대입구역이 있으며, 지하철, 쇼핑몰, 중심상권 등 유동 인구가 밀집된 장소들 위주로 광고가 노출된다.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팔로워 900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Cha Dabin을 초청했다. 옥외 광고를 방문해 대형 스크린과 함께 촬영하며 한정판 마카오 테마곡을 새롭게 커버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숍인 앳코스메의 도쿄, 오사카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는 블랙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오픈 당일 글로벌...
하이브, 아이돌 굿즈로 1조 매출…‘환불 거부’ 과태료는 고작 300만원 2024-10-07 13:21:01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가 이런 내용의 부당행위를 하고 있다며 시정명령과 함께 과태료 총 1050만원을 부과했다. 당시 하이브의 쇼핑몰 위버스샵 운영사인 위버스는 300만원, 나머지 세 회사의 쇼핑몰 운영사는 각각 250만원의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이들 업체는 당시 위법 사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