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고급 화장품 앱 '알럭스' 행사…에스티로더·헤라 등 할인 2024-10-28 09:45:21
공진향 탄력크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맥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헤라 지일 향수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매일 오전 7시 와우회원 전용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일럭스 관계자는 "이번 뷰티 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브랜드 더후는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고, 피부과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내놨다. 비욘드 역시 보습력을 강조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선보였다. 모두 SPF50+/PA++++ 등급이다. LG생활건강 측은 "초저점도 제형으로 가볍게 바를 수...
LG생활건강, 봄 자외선 차단 '럭셔리 선크림' 프로모션 진행 2024-03-03 10:45: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후의 경우 '공진향 진해윤 링클 선'의 용량을 기존 대비 150% 늘린 75㎖ 대용량 제품으로 선보이고 오휘는 신규 고객에게 '데이쉴드 아쿠아 선스틱 투 고'를 기존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봄부터 강해지는 자외선에 대비해 럭셔리 브랜드 선...
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19종 특별 세일…LG생활건강 '中 광군제' 화장품 기획세트 불티 2020-11-16 15:09:59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플루언서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선물용 ‘홀리데이 에디션’을 새로 출시한 것도 눈에 띈다. 후는 ‘궁중매듭공예’를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숨은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공략…특별 기획세트 출시 2020-10-21 15:04:21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휘`는 출시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퍼스트...
[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2020-07-04 10:30:05
메이크업 제품 '후 공진향 : 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LG생활건강 측은 보송한 메이스로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날 걱정을 덜어준다고 소개했다. ▲...
화장품업계 광군제 마케팅 후끈…"日에 뺏긴 中 수입1위 되찾자" 2019-11-10 11:58:13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했고, 이 가운데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만 11만 세트가 예약됐다. 또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을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싣는다. LG생활건강은 또 브랜드별로 왕훙(網紅·인터넷 파워블로거)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만 11만 세트가 예약되기도 했다. '후'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이슈+] "中心 잡아라"…'광군제 특수' 공략 나선 韓 유통가 2019-11-05 11:38:08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만 11만 세트가 예약되기도 했다. '후'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8일부터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오정민...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맞아 대대적 마케팅 돌입 2019-11-03 17:40:41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 중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달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 11만 세트의 높은 예약 판매량을 보였따. 특히 ‘후’는 올해 티몰 광군제에서 한국의 주요 랜드마크로 꼽히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