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1600억원으로 설정했다. 연말까지 새로 점유율 12%, 소주 점유율 25%까지 높이는 게 목표다. 지난 4월엔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로 주류 라인업을 확장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과 8월, 부산과 대구에서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에는 하루 평균 1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소주...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명을 기록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새로가 2주년을 앞두고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사랑 덕분"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새로구미의 사랑 이야기를 다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여름의 맛' 2024-07-23 15:00:24
수확 후 2주간의 후숙을 거쳐 당도를 끌어올렸고, 과즙이 풍부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단에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아몬드 타르트가 바삭한 식감을 더한다. 가격은 2만8000원. 윈덤 그랜드 부산, '온 더 클라우드' 신메뉴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이 신메뉴를...
새로 살구 팝업, 부산에서 만난다…롯데칠성, 지방시장 공략 2024-05-15 09:55:49
출시된 '새로 살구'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산뜻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새로 살구'와 함께 찾아가는 팝업 스토어 '새로운 살...
롯데칠성음료, 도수 12도로 낮춘 '새로 살구' 출시 2024-04-15 09:42:06
과즙이 첨가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로 살구'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단맛을 줄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믹솔로지(술을...
'전통강자' 와인·양주도 제쳤다…'효자상품' 된 하이볼 2024-02-07 15:01:45
80%는 20·30대였다. 유통업체들은 잇따라 하이볼 신상품을 내놓고 있다. CU는 이날 주류 제조업체 부루구루와 손 잡고 가수 '츄'를 모델로 한 '츄-하이' 피치맛·리치맛 2종을 출시했다. 희석식 소주에 과즙, 탄산수를 넣어 달달한 맛을 더했다. 홈플러스도 최근 하이볼용 1.5L 글렌스택 스카치 위스키를...
CU "하이볼 매출, 와인도 양주도 넘었다"…츄-하이 출시 2024-02-07 09:08:38
안동소주 등 20여종의 하이볼 제품을 판매 중이다. CU는 주류 제조업체 부루구루가 가수 츄와 협업해 만든 '츄-하이' 피치맛과 리치맛 2종을 새로 선보인다. 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과즙, 탄산수 등을 넣어 달곰한 맛을 가미한 하이볼이다. '츄-하이'라는 제품명은 '츄의 츄하이'라는 뜻이다....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20도를 넘던 소주는 ‘부드러운 맛’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점차 도수가 낮아지는 추세다. 앞서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
'한국의 술'로 승부…3년 만에 수출 5배 늘린 한국애플리즈 2023-10-19 15:54:51
녹색 희석식 소주와 비슷하지만, 제품은 증류주가 아니라 과실주다. 미국 시장의 경우 맥주와 와인 판매 허가만 있는 경우 소주를 판매할 수 없다는 점에 착안해 디자인은 소주지만 내용은 사과와인인 제품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한 전략이 먹혔다. ‘찾을수록’ 시리즈를 생산해온 한국애플리즈는 2007년 미국 인디애나주,...
캔뚜껑 땄더니 '펑'…2030 푹 빠진 이색 주류 2023-06-29 22:00:02
있다. 편의점 진열대에서 평범한 일반 맥주나 소주 자리는 서서히 줄어들고, 대신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기는 소비자 타깃의 이색 주류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지난달부터 위스키와 매실 원액을 섞어 만든 캔 타입의 하이볼 ‘순(純)’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하이볼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