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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성장 중심 밸류업...3년내 주주환원율 50%까지 확대" 2024-11-26 16:36:01
핵심 신사업으로 꼽히는데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6월 뱅킹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고객 수 2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성장세가 가속되고 있고요. 태국에서도 지난 9월 컨소시엄을 통해 가상은행 인가 신청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런 대출 이외의 사업 다각화를 통해 카카오뱅크는 비이자수익 비중을 지금의 30% 수준에서...
"중국 콘텐츠도 OK"…생존 위해 물불 안 가리는 OTT 업계 2024-11-26 16:21:49
두 OTT가 유료 구독 사업모델을 운영하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음에도 나온 협업이다. 네이버도 26일 월 4900원 멤버십의 혜택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추가했다. 일정 비용을 더 내면 광고가 없는 스탠다드나 프리미엄 요금제도 쓸 수 있도록 했다. OTT 단독 이용 비율 절반도 안 돼콘텐츠...
"조민님 하고픈 거 다 해♥"…화장품 사업도 '돈쭐' 조짐 2024-11-26 14:57:02
목표로 연구하고 있다"고 했다. 조씨의 화장품 사업 전개 소식이 이날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조씨의 지지자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으로 몰려가 응원 댓글을 남겼다. 벌써 구매했다는 이도 있었다. "조민님 하고픈 거 다 하세요♥", "사장님 좋은 화장품 많이 만들어 많은 이들과 피부 행복 나눠봐요", "화장품 사러 왔어요",...
카뱅, '인뱅' 첫 밸류업…주주환원율 50%까지 확대 2024-11-26 10:24:20
대상 서비스를 선보이고 대출·투자·광고 등 플랫폼 사업도 강화해 연평균 수수료·플랫폼 수익 증가율 20%를 달성 목표도 제시했다. 카카오뱅크는 투자와 인수·합병(M&A),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영업수익 중 여신 이자수익을 제외한 비이자수익 비중(수수료·플랫폼, 투자금융자산, 기타 수익)을 40% 이상으로 높일...
카카오뱅크 "3년내 자산 100조…주주환원율 50%로 확대" 2024-11-26 10:06:22
계획이다. 아울러 대출, 투자, 광고 플랫폼 비즈니스를 강화해 수수료·플랫폼 수익도 끌어올린다. 2027년까지 카카오뱅크의 수수료·플랫폼 수익은 연평균 성장률 20%를 달성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투자와 M&A 그리고 글로벌 진출 국가 확대 등을 통해 재무적 이익도 확대한다. 글로벌...
[고침] 경제(카카오뱅크 "3년내 자산 100조 플랫폼 도약……) 2024-11-26 09:15:11
선보이고 대출·투자·광고 등 플랫폼 사업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뱅크는 투자와 인수·합병(M&A),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영업수익 중 여신 이자수익을 제외한 비이자수익 비중(수수료·플랫폼, 투자금융자산, 기타 수익)을 40% 이상으로 높이겠다고도 했다. 카카오뱅크는 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주주환원 정책...
방통위 예산 삭감에 산하기관도 휘청…"미디어교육 차질" 2024-11-26 09:00:06
방통위 산하기관들 역시 사업에 차질을 빚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26일 해당 기관들에 따르면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의 경우 큰 증액이나 삭감이 없었으나 시청자미디어재단의 경우 40억원 이상이 감액된 채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올라간 상황이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의 경우 대국민 미디어 교육비 50억원 중...
카카오뱅크 "3년내 자산 100조 플랫폼 도약…주주환원율 50%로" 2024-11-26 08:56:22
선보이고 대출·투자·광고 등 플랫폼 사업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뱅크는 투자와 인수·합병(M&A), 글로벌 사업 확대를 통해 영업수익 중 여신 이자수익을 제외한 비이자수익 비중(수수료·플랫폼, 투자금융자산, 기타 수익)을 40% 이상으로 높이겠다고도 했다. 카카오뱅크는 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주주환원 정책...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2024-11-26 08:38:36
기존 구독료 기반의 사업 모델에서 벗어나 광고 요금제 도입, 신규 광고 상품 출시 등 광고 사업으로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AI 등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일방적 광고가 아닌 시청자와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 광고나 같은 콘텐츠라도 타깃별로 다른 상품이 노출되는 VPP(Virtual Product Place) 광고...
버핏이 사랑한 이 기업…도시락 사업 안간힘 쓰더니 결국 [종목+] 2024-11-26 08:02:23
중점적으로 추진한 런처블즈의 학교 급식화 사업이 되레 소비자들에게 안 좋은 인식을 심어주면서 ‘대실패’로 돌아갔다는 점이다. 런처블즈는 2023년 "학교를 위한 제품"으로 광고한 두 가지 런처블즈 버전(터키&체다 크래커 스태커, 엑스트라 치즈 피자)을 개발했다. 연방 국립학교 급식 프로그램의 영양 요건을 충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