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S플랫폼 내 광고 제공 10주년 맞은 ‘타불라’… 오피스365 등 광고 영역 확대 2025-03-19 15:15:07
광고 제공 10주년을 맞이했다고 19일 밝혔다. 광고주를 위한 대규모 성과 기반 광고를 제공하는 타불라는 일일 6억 명에 달하는 활성 사용자를 확보하고, AI 기반 기술을 활용해 웹사이트, 디바이스, 모바일 앱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광고 수익 창출 및 사용자 참여를 극대화하고 있다. 앞서 타불라는 세계에서 가장...
엠피인터랙티브, 2025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2025-03-19 14:40:39
3만여 광고주와 협력하며 쌓아온 엠피인터랙티브는 온라인 광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검색 광고, 오픈마켓, DA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냈으며, 특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높은 광고 성과를 달성했다. 엠피인터랙티브 김경자 대표는 "엠피인터랙티브는 언제나 고객사의 성장을...
'내돈내산' 또 속았다...'뒷광고' 2만건 넘게 적발 2025-03-17 15:20:22
제작자와 광고주가 아직 경제적 이해관계의 공개 의무를 충분히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석했다. 적발된 2만2011건에 대해 게시물 작성자·광고주에게 자진시정을 하도록 한 결과 총 2만6033건이 시정됐다. 적발보다 시정 건수가 더 많은 이유는 통보를 받자 적발되지 않은 게시물까지 자체적으로...
유컴패니온 자회사 유모션, AI 에이전트 '에임' 론칭 예정 2025-03-17 12:45:06
하이퍼 퍼포먼스 마케팅 툴이다. 광고주들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예산 최적화를 통한 예산 운용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에임은 AI 시뮬레이션을 통한 광고 성과 예측 및 예산 배분, 캠페인 KPI에 부합토록 AI가 퍼포먼스 최적화, AI가 생성한 직관적인 인사이트 리포트 등 3가지 주요 모듈로 구성됐다....
삼성화재,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2025-03-17 09:44:05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의 인쇄 부문과 디지털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의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 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은 1993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33회차를 맞이한 광고제다....
'선물'이라더니…SNS에 슬쩍 숨겨놓은 '뒷광고' 2025-03-16 17:42:43
받은 광고주와 게시자가 적발되지 않은 게시물까지 자체적으로 시정하면서 시정 건수가 더 많았다. 공정위는 특히 1분 미만의 짧은 영상인 ‘숏폼’ 콘텐츠가 주요 광고 수단으로 떠오르며 뒷광고가 크게 늘었다고 분석했다.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1736건, 유튜브 쇼츠에서 1209건, 틱톡에서 736건이 의심 사례로 적발됐다....
"내돈내산 아니었어?"…SNS 뒷광고 '더보기'에 슬쩍 숨겼다 2025-03-16 12:40:30
점검을 강화한 데 따른 결과로, 영상 제작자와 광고주가 아직 경제적 이해관계의 공개 의무를 충분히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석했다. 적발된 2만2011건에 대해 게시물 작성자·광고주에게 자진시정을 하도록 한 결과 총 2만6033건이 시정됐다. 적발보다 시정 건수가 더 많은 이유는 통보를 받자 적발되지 않...
'SNS 뒷광고 의심' 작년 2만2천건 적발…"숏폼서 크게 늘어" 2025-03-16 12:00:07
점검을 강화한 데 따른 결과로, 영상 제작자와 광고주가 아직 경제적 이해관계의 공개 의무를 충분히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석했다. 적발된 2만2천11건에 대해 게시물 작성자·광고주에게 자진시정을 하도록 한 결과 총 2만6천33건이 시정됐다. 적발보다 시정 건수가 더 많은 이유는 통보를 받자 적발되지 않...
김새론은 위약금 7억, 김수현은?…모델료 대체 얼마 받길래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3-15 09:23:54
광고주에게 위약금을 물어낼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과 전문가들의 공통된 증언이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에게 생전 발송했다는 7억원의 내용증명에 대해 해명하면서, 그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발생한 위약금 규모가 총 11억1400만원이라고 밝혔다. 광고 브랜드 위약금이 3억9000만원이었고, 당시...
[게시판] 네이버·넷플릭스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2025-03-14 10:00:24
광고상' 수상 ▲ 네이버가 지난 13일 넷플릭스와 제휴를 알리는 '네넷' 캠페인으로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해당 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