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대선 누가 이기든…"연말까지 쭉쭉 간다" 2024-11-06 11:48:38
금 구매 확대, 금리 하락, 지정학적 위험 증가 등이 '금 퍼펙트 스톰'을 만들었는데 "미 대선에서 누가 승리하든 이 요인들이 지속될 것 같다"고 예상했다. 지난 9월 시작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사이클이 금값 랠리를 뒷받침하고 있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툴에 따르면 미...
[美대선] 누가 승리하든 금값 랠리 계속된다? 2024-11-06 11:40:01
금 구매 확대, 금리 하락, 지정학적 위험 증가 등이 '금 퍼펙트 스톰'을 만들었는데 "미 대선에서 누가 승리하든 이 요인들이 지속될 것 같다"고 예상했다. 지난 9월 시작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사이클이 금값 랠리를 뒷받침하고 있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툴에 따르면 미...
한국인 절반은 쿠팡 썼는데…"이제 시작"이라는 김범석 창업자 2024-11-06 11:03:27
9개 이상 카테고리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전체의 4분의 1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이어 “거대한 커머스 시장에서 우리가 차지한 부분은 여전히 일부에 불과하며 앞으로의 성장 기회에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부분이 상당하다고 믿는다”고 역설했다. 아직 로켓 배송에서 제공되지 않는 상품군이 많다고도 짚었다. 김 의장은...
CJ제일제당, 냉동 간편식 '춘천 닭갈비·안동 찜닭' 출시 2024-11-06 08:18:50
신제품은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또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비비고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등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지만, 완벽한 주요리를리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명품옷 반값에 사는 비결' 입소문 나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11-05 23:09:34
급증하고 있다. 체구가 작은 성인 여성이 아동용 제품을 구매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몽클레르(몽클레어), 버버리 키즈 등 아동 명품 매출이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다. 몽클레르 키즈 14Y(14세용) 상품 10월 매출은 전년 대비 30% 신장하기도 했다. 롯데쇼핑 측은 명품 브랜드 키즈 제품 중 가장...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구매하면 라이브 특가 할인에 더해 현지 특전까지 제공해줘 방송 시작 미리 알림까지 해놓고 기다립니다." 여행업계가 라이브 커머스(라방)를 강화하고 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 이후 플랫폼 대신 여행사를 통한 직접 구매 수요가 늘어난 영향을 받았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 유입이...
"단종됐는데 월 1000대씩 팔린다"…대치동 엄마들에 '인기' [이슈+] 2024-11-05 19:27:01
전자사전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된다"는 글도 있었다. 2010년께 스마트폰이 대중화하면서 사양길을 걸은 전자사전이 뜻밖의 수요로 명맥을 잇고 있다. 교육열이 높은 학군지에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 목적으로 구매하거나,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지 않은 만학도들이 종종 찾는다는 설명이다. 대부분의 전자사전 브랜드가...
'큰손' 중국인 믿고 수십억 달러 썼는데…명품업계 '초비상' 2024-11-05 18:05:08
보유한 케링그룹, LVMH 같은 기업들은 그간 중국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중국 시장에 쏟아부었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그러나 최근 명품 매장에 부는 찬바람은 매섭다. LVMH는 3분기 중국을 포함한 지...
"그 돈이면 차라리 여행 간다"…중국서 죽쑤는 이유 있었네 2024-11-05 17:48:38
케링그룹, LVMH 같은 기업들은 그동안 중국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중국 시장에 쏟아부었다.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하지만 최근 명품 매장에 찬바람이 불고 있다. 명품 소비 감소의 한...
車 안팔려도 타이어사 好실적…"교체용 시즌 왔다" 2024-11-05 17:40:30
벌어지고 있어서다. 업계에선 교체용 타이어 수요가 크게 늘어난 데서 그 이유를 찾는다. 대한타이어산업협회에 따르면 올 들어 9월까지 국내 타이어 회사들의 신차용 타이어 판매는 326만7000개로 1년 전 같은 기간(382만2000개)보다 14.5% 감소했다. 신차에 장착되는 타이어는 신차 판매가 줄어들면 그만큼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