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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프링커코리아는 구찌, 샤넬, 로레알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지난 몇 년간 협업을 진행하며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 많은 VIP 고객들이 참여해 평소 차분한 분위기의 명품관 VIP 행사와 달리 한층 활기차고 톤업된 분위기의 행사로 성황리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프링커코리아 관계자는 “최고급...
젠테,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갈라디너' 참가 2024-11-25 16:19:25
유일한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했다. 프라다·구찌·발렌티노 등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자리해 양국 간 우호 증진을 도모했다. 앞서 젠테는 지난해 1월 국내 e커머스 기업 최초로 주한이탈리아상공회의소(ITCCK)와 협약을 체결하고 최고 등급인 ‘골드’ 멤버십을 획득한 바 있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뉴욕도 제쳤다…임대료 '1㎡당 3000만원' 어디길래 2024-11-21 11:39:25
지난 4월 구찌 모기업 케링은 13억유로에 블랙스톤의 자회사로부터 비아 몬테 나폴레오네에 위치한 건물을 인수했다. 샤넬 구찌도 지난해 이곳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으며, 에르메스 베르사체 까르띠에 보테가베네타 셀린느도 이미 이곳에 입주해있다. 밀라노가 매년 세계 주요 패션을 비롯해 가구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까지...
"우리도 껴줘요" 명품 200여곳 몰리더니…프라다도 '입점' 2024-11-18 16:10:58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는 80여곳. 카카오는 내년 안에 입점 브랜드를 총 220여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럭스는 카카오 실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카카오의 올 3분기 거래형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 증가한 2151억원을 기록했다....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성장세를 보인다. 반면 럭셔리 브랜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을 보유한 케어링(Kering) 그룹은 지난달 23일(현지 시각) 올해 실적이 지난해의 반토막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루이비통, 디올 등을 보유한 LVMH 올해 3분기 매출도 190억7600만유로(약 28조3000억원)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
'명품옷 반값에 사는 비결' 입소문 나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11-05 23:09:34
상품에 안내하고 있다. 판매 상품에 '성인 착용 가능'이라고 표기하는 식이다. 이런 상품을 한데 모은 '성인도 착용가능한 14 size 의류 컬렉션'에선 몽클레르를 비롯해 스톤아일랜드, 구찌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키즈 제품을 소개한다. 또 14Y 사이즈 구매자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큰손' 중국인 믿고 수십억 달러 썼는데…명품업계 '초비상' 2024-11-05 18:05:08
직면한 어려움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라고 짚었다. 구찌 등을 보유한 케링그룹, LVMH 같은 기업들은 그간 중국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중국 시장에 쏟아부었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그러나 최근 ...
"그 돈이면 차라리 여행 간다"…중국서 죽쑤는 이유 있었네 2024-11-05 17:48:38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짚었다. 구찌 등을 보유한 케링그룹, LVMH 같은 기업들은 그동안 중국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중국 시장에 쏟아부었다.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
고개숙인 루이비통…"중국 젊은층, 명품보다는 여행" 2024-11-05 17:33:40
최대 50% 할인 행사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는 상황이다. 구찌 등을 보유한 케링그룹, LVMH 같은 기업들은 그동안 중국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중국 시장에 쏟아부었다.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
관광기념품으로 팔리는 이탈리아 코모 호수 공기…캔당 1만5천원 2024-11-05 11:03:11
구찌' 등 이곳에서 촬영된 할리우드 영화도 관광지로서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됐다. 다만 공기를 관광상품으로 판매하는 것을 마뜩하지 않게 보는 주민들도 있다. 신기한 아이디어 상품보다는 이 지역의 특산품이 팔리는 것이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코모의 시장인 알레산드로 라피네세는 공기 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