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통·생활 인프라 모두 뛰어난 '랜드마크'…지역 가치까지 높였다 2024-11-28 17:09:36
녹지 공간도 마련돼 있다. 고객만족대상은 금호건설의 ‘강릉 아테라’가 차지했다. 다양한 평면 설계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단지다. 브랜드대상은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와 동원개발의 ‘무거 비스타동원’이 받았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면서 주거...
강릉 아테라, 고층설계로 탁 트인 조망…랜드마크 자리매김 2024-11-28 17:03:19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금호건설이 새롭게 출시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를 강릉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다. 각종 특화 커뮤니티가 제공돼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강릉시 회산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3개 동, 329가구(전용면적 84~166㎡)로...
무거 비스타 동원, 울산 남구 '랜드마크'…특화 외관 디자인 눈길 2024-11-28 17:02:17
비스타동원’이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울산 남구의 랜드마크가 될 특화 외관 디자인과 주민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하는 등 동원개발의 브랜드 ‘비스타’의 가치를 오롯이 담아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 단지는 남구 무거동에 지상 최고 37층, 아파트 481가구와 오피스텔 99실 등...
파주문산역 3차 동문 디이스트 센트럴, 3000가구 문산역 '동문 브랜드타운' 완성작 2024-11-28 16:58:53
디 이스트 센트럴’가 2024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마케팅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3000여가구 규모 ‘동문 브랜드타운’을 완성하는 단지로, 문산역 일대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란 기대감이 나온다. 파주 문산읍 문산리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7개 동, 총 95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미국 기업 노린다"…트럼프 관세 전쟁에 중국은 '공급망 전쟁' 2024-11-28 11:03:20
PVH 그룹은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중국 인터넷 규제기관과 연계된 한 싱크탱크는 미국 인텔이 중국의 국가 안보와 이익을 "지속적으로 해치는" 제품을 판매했는지 검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사이버 보안 검토 대상이 된 미국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의 경우 결국 중국 시장 대부분에...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기업입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브랜드 본도시락과 도시락 나눔 지원 행사, 유가네 닭갈비와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 강서구·한국건강관리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 등 나눔의 기쁨을 통해 더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중국차 질주에 난공불락 일본차 휘청…세계 車시장 지각변동 2024-11-27 11:32:21
독일에서 일자리 2천900개, 영국 800개, 다른 유럽 국가에서 300개를 줄이기로 하고 노조와 협의 중이다. 이는 유럽 전체 인력의 14% 정도다. 포드는 독일 쾰른 공장의 익스플로러와 카프리 모델 생산량도 줄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구조조정이 계획대로 될 경우 쾰른에 근무하는 포드 직원은 2018년 약 2만명에서 2027년...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미·일·유럽 시장 공략 2024-11-27 09:05:48
인종 대상 소매업체)을 중심으로 소바바치킨을 선보이고, 향후 유통 채널과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에 해외에 출시한 제품은 꿀을 더한 간장 소스로 '단짠'이 어우러진 '소이허니'다.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의 소스 코팅 기술로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명처럼 소스를 발라도...
지능정보사회진흥원, 몽골에 생성AI·파이선 전수한다 2024-11-25 16:10:02
등 범부처 해외봉사 총괄 브랜드다.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주관한다. KOICA는 올여름 WFK IT봉사단 300여 명을 20여 개국에 파견했다. 한국기술교육대, 제주대 등 대학생과 NIA 직원 44명으로 구성된 NIA-WFK IT봉사단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를 찾았다. NIA는 국내 대학생과 원팀을 이뤄 몽골 현지 학생에게 최신 IT...
바질코리아의 미라클쁘티,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4-11-24 09:00:00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미용지압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근 환절기 질환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락 지압을 통한 건강관리 방법이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자가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지압 효과를 얻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