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 성황…사흘간 9천300명 방문" 2025-02-18 09:39:05
진행할 계획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이 육아 커뮤니티에서 '육아동지'로 평가되는 이유는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로켓배송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양질의 육아용품이라면 국내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이번엔 알약까지 한 번에…hy ‘윌 작약’ 출시 2025-02-17 16:33:16
대표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발효유다. 연 매출 3300억원의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제품으로 이후 11번의 리뉴얼을 통해 상품성을 꾸준히 높여왔다. 이달 초에는 북미 최대 아시안 마트 체인 ‘H마트’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하나카드,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사와 파트너십 2025-02-17 10:10:12
준비해 출시할 예정이다. 방승수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맞춤형 여행몰인 '트래블버킷'에서 항공과 숙박 등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해외여행 필수품 트래블로그 카드와 함께 가장 가성비 있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2025년에는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과 함께 신들의 섬 발리를...
[이번주뭘살까] 새학기·결혼·이사철 맞아 할인·기획전 다채 2025-02-15 07:00:05
1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 팝업스토어를 열어 엠앤엠즈와 스니커즈, 트윅스, 몰티져스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엠앤엠즈 컬러 풍선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동전 지갑, 열쇠고리, 미니 수트케이스 등 선물도 준비했다. lucho@yna.co.kr...
블랙핑크 덕에 '품절 대란' 겪더니…발렌타인데이 '깜짝 이벤트' 2025-02-14 08:59:54
아트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Love in the air’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의 메시지를 팝마트가 직접 전달해주는 행사다. 팝마트 이용 고객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게 취지다....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탈리아 명품 아웃도어 업체 몽클레르 그룹이 럭셔리 업계 침체 속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발표하며 주가가 급등했다. 매출의 절반 이상을 중국에서 창출한 몽클레르는 점차 중국 비중을 낮추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주 지역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시장 기대치 뛰어넘은...
"'불닭' 대박 났다는데 우리는…" 농심 주주들 '눈물' [종목+] 2025-02-13 11:35:41
셰프 에드워드 리를 모델로 기용한 '신라면 툼바'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내야 실적과 주가 모두 회복될 것으로 보고 있다. 1년래 최고가 대비 40% 넘게 하락…기관 순매도 줄이어13일 오전 11시10분 현재 농심은 전일 대비 9000원(2.58%) 밀린 34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올해 들어 주가가 9.09% 밀렸다. 작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키며, SNS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박 대표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아이템에 대한 니즈도 빠르게 수렴하고 있습니다”라고...
미국 진출하는 CJ올리브영…브랜드 로고 바꿨다 2025-02-11 10:08:55
'오늘드림'을 도입하고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한 데 따른 것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로고 개편은 글로벌 사업 확장과 함께 올리브영 성장에 새로운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연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메종오뜨’ 2025-02-10 18:32:41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사업화 자금과 창업 준비와 실행 과정에서 필요한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한다. 설립일 : 2024년 5월 주요사업 : 주방용품 성과 : 2024년 12월 한국여성벤처협회 글로벌 프로그램 선정, 와디즈 펀딩 2264% 달성, 2025년 3월 현대백화점 팝업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