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지난해 영업익 4,795억…전년비 25%↓ 2025-02-05 15:41:20
성장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신세계까사는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673억 원, 3억 원으로 각각 3.6%, 13억 원 증가했다. 지난해 누계 순매출액은 14.6% 늘어난 2,695억 원, 영업이익은 179억 원 늘어난 10억 원으로 첫 연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4분기 매출액 916억 원(+14.0%), 영업이익은 49억...
"불황에 안간다고? 누가 그래"…역대 '최대 매출' 찍었다 2025-02-05 14:59:44
268억원으로 3.4%, 45% 감소했다. 센트럴시티와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했다 센트럴시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753억원, 857억원으로 7.3%, 7.9% 늘었다. 신세계까사는 매출은 2천695억원으로 14.6% 늘었고,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처음으로 흑자로 전환했다....
신세계, 불황에도 작년 성장세…백화점 매출 '역대 최대'(종합) 2025-02-05 14:46:24
확보하며 내실 다지기에 힘쓸 방침이다. 센트럴시티와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했다 센트럴시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천753억원, 857억원으로 7.3%, 7.9% 늘었다. 신세계까사는 매출은 2천695억원으로 14.6% 늘었고,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처음으로 흑자로 전환했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편리한 아이디어 홈퍼니싱, 까사앤지오 2025-01-14 04:05:01
까사앤지오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홈퍼니싱)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까사앤지오는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이다. 다양한 제품 경험을 통해 직접 운영이 가능한 광범위한 제조 네트워크, 사용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빠르게 접목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카페 사장님 CCTV 봤다가 '기겁'…음식 빼먹다 걸린 알바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5-01-05 08:00:04
주장했다. ○매장 전체 비추는 CCTV, 위법일까사건의 핵심 쟁점은 CCTV 설치 행위의 위법 여부가 됐다. 법원은 "근로자 감시 목적으로 불법적으로 CCTV를 설치했거나 또는 필요 최소한의 범위를 넘어 근로자 감시용으로 사용함으로써 A의 인격권을 침해했다고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B사장은) 도난방지...
[금주핫템] 신세계까사 '쿵소'·비이커 '요시다 유니 협업상품' 2024-12-21 07:00:02
까사 '쿵소'·비이커 '요시다 유니 협업상품' ▲ 신세계까사는 아시아 최초 독점 수입 판매 중인 스웨덴의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의 신제품 '쿵소'(Kungso)를 국내에 선보인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편집숍 '비이커'(BEAKER)는 일본의 그래픽 디자이너 요시다...
레드 vs 화이트…홈파티 무드, 한끗차 2024-12-12 18:18:03
수 있다.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는 미니트리, 오너먼트, 스노볼 등 ‘홀리’ 시리즈 데코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사이즈가 크지 않은 ‘홀리 올인원 미니 트리’는 선반 또는 테이블 위에 올려둘 수 있다. 빨간 베리 열매와 초록색 잎으로 포인트를 준 ‘홀리 센터피스 테이퍼 캔들홀더’는 파티 테이블 위에 제격이다....
신세계인터, 가성비 '자주'로 재도약 나선다 2024-12-11 15:22:21
기존 윌리엄김 대표가 패션 부문을, 신세계까사 대표인 김홍극 대표가 뷰티와 라이프 부문을 총괄하게 되는데, 신세계까사가 가구와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 만큼 전문성을 확보하겠다는 포석입니다. 실제로 본업인 패션 사업보다 부업 격인 뷰티와 라이프 부문 성장세가 기대되는 상황.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0월 인수한 ...
"인테리어 트렌드 한눈에" 홈·테이블데코페어 12일 코엑스서 개최 2024-12-09 15:35:44
아티잔, 몽제 등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까사미아는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로 캄포패밀리, 마테라소 등 프리미엄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트렌드 기획관의 경우 한지를 소재로 한 '도시농막: 종이의 집' 콘셉트로 꾸며진다. 한지를 소재로 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기획관을...
"하정우도 집에 쌓아둔다는데…" 불황에 인기 폭발한 제품 2024-11-17 08:39:06
까사 산토스 리마’와 직계약을 맺어 컨피덴셜 리제르바를 국내에 단독으로 들여왔다. 와이너리와 연간 계약을 맺어 물량을 대량으로 직소싱하면서 와인 가격을 9990원에 맞출 수 있었다는 게 마트 측의 설명이다. 글로벌 와인 전문 사이트 와인서처에 따르면 이 와인의 해외 와인숍 평균 가격은 12달러(약 1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