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T, 6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2024-11-27 15:42:08
기업과 기관의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주는 제도다. aT는 △ESG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추진체계 구축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먹을거리 꾸러미 지원 △발달장애인 스마트팜 직업교육 추진 등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홍문표 aT 사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우리...
[게시판] LG유플러스, 협력사와 독거노인 지원 활동 2024-11-21 09:00:01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식료품을 전달하는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 11'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랑의 꾸러미 나눔은 LG유플러스가 협력사와 11년째 진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까지 총 6천500여 가구의 어르신에게 식료품을 후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울주군, 저출생 극복 총력전…928억 투입 종합 지원책 추진 2024-11-14 08:09:04
공감누리터를 운영하거나 발달단계별 장난감꾸러미, 놀이지도책자 대여, 공동육아나눔터 운영 같은 사업도 함께 진행하는 등 맞벌이 가정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 지역별 균형 잡힌 돌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7월 준공 목표로 범서읍 장검지역에 울산에서는 처음으로 아동식당을 운영...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파운데이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를 각각 기획 꾸러미로 출시해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행사에서 파운데이션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2020년 9월 첫 출시한 하이라이터 제품군이 누적 판매 72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베이크드 블러쉬'의 누적 판매...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기획 꾸러미로 출시해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행사에서 파운데이션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2020년 9월 첫 출시한 하이라이터 제품군이 누적 판매 72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베이크드 블러쉬'의 누적 판매량은 12만개를 넘어섰다. 3분기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의...
"20대로 알겠네"…40대 女 공무원 영상에 조롱 쏟아진 까닭 2024-11-12 22:34:00
한 꾸러미를 든 조허핑이라는 남성이 등장했다. 그는 현지 방언을 쓰며 "이것은 우리 마을에서 생산한 쌀로 화학 비료 없이 재배했다. 우리 완진마을에 이 쌀을 맛보러 온 모든 친구를 환영한다"고 인사했다. 영어에서 사투리로 예상치 못한 언어 전환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지만, 일부는 펭이 과도한 뷰티 필터를 사용한...
산림청, 임산물로 수능 대박나삼(蔘)’ 꾸러미 전달 2024-11-12 14:35:33
임산물 꾸러미를 선물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수험생 자녀를 둔 직원에게도 임산물 꾸러미를 선물해 응원했다. 이처럼 직원들이 업무와 가정생활을 더욱 균형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와 존중이 깃든 ‘그레이트 워크 플레이스’를 추진하고 있다. 임상섭 산림청장은 “수험생과 학부모 직원 여러분 모두의 노력이 좋은...
LG유플, 수능보는 임직원 자녀에 '시계+초콜릿' 깜짝 선물 2024-11-12 10:00:15
시계, 텀블러 등으로 구성한 꾸러미를 선물했다. 초콜릿으로 긴장을 풀고 시험 당일에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을 골라 기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황 사장의 응원이 담긴 편지도 함께 전달했다. 황 사장은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볼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능을 치르길 기원한다”며 “목표하는 꿈에 다다를...
"결식 우려 아동 위해"…NH농협손보, 유인나·YG와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2024-11-05 23:18:00
특식꾸러미 140꾸러미 등 약 1억7000만원 상당을 월드비전에 기부해 결식아동을 도울 예정이다. 서국동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게 돕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작은 도움이라도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농협손해보험이...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찾아가는 팝업스토어' 통해 마을기업 가치 확산 2024-11-05 11:00:36
웨이스트 꾸러미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해 1차 2000만 원, 2차 22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유훈 경기도사회적경제원장은 “지구를 살리는 제로 웨이스트 키트, 지역 작가의 도약을 응원하는 수공예품 등 우리 생활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마을기업 제품이 더욱 사랑받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마을기업의 성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