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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뚱해도 좋아" 인스타에서 난리더니…"역시 마른 몸" 돌변 [트렌드+] 2025-02-03 11:13:46
남성복 패션위크는 현재 업계의 분위기를 단적으로 보여준다는 게 BBC의 설명이다. 프랑스 브랜드 '퓌르삭'의 캐스팅 디렉터 션 베이엔은 "브랜드의 유일한 목표는 옷을 판매하는 것이며, 보디 포지티브 운동도 결국 상업적 기회로 이용됐다"며 "패션 브랜드들은 2010년대에 보디 포지티브를 홍보했지만, 2020년...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 공개 2025-01-31 15:03:57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을 결합한 송지오의 첫 혼성 컬렉션으로 지난해 파리 패션위크에서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트 패션을 추구하는 송지오의 컬렉션을 가장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조기석 작가의 작품은 대단한 영감이 된다”라고 밝히며 2월에...
삼성물산 구호,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협업한 컬렉션 공개 2025-01-15 11:15:40
영감받은 건축적 요소와 조각적인 여성적 곡선, 남성복의 날카로운 테일러링(재단)에 중점을 뒀다. 상품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와 주요 백화점의 구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의 고객들께...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도 베트남 하노이 상류층의 랜드마크인 장띠엔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고급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던스트는 패션의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길거리 광고를 하는 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쌓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브랜드 준지 역시 지난해...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도 베트남 하노이 상류층의 랜드마크인 장띠엔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고급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던스트는 패션의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길거리 광고를 하는 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쌓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브랜드 준지 역시 지난해...
에이블리 "男 패션 플랫폼 거래액 10배 증가"…뭐 입나 보니 2025-01-07 10:35:24
늘었다. 트렌디한 중저가 쇼핑몰을 포함한 맨즈웨어(남성복) 카테고리 거래액이 약 308배로 가장 많이 늘었고, 가성비 소비 추세로 에잇세컨즈와 지오다노, 컨셉원 등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 거래액은 26배 이상 증가했다. 4910 관계자는 "트렌디한 맨즈웨어부터 SPA, 스포츠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와 편리한...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작년 4분기 거래액 10배 증가" 2025-01-07 08:50:38
늘었다. 트렌디한 중저가 쇼핑몰을 포함한 맨즈웨어(남성복) 카테고리 거래액이 약 308배로 가장 많이 늘었고, 가성비 소비 추세로 에잇세컨즈와 지오다노, 컨셉원 등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 거래액은 26배 이상 증가했다. 4910 관계자는 "트렌디한 맨즈웨어부터 SPA, 스포츠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와 편리한...
얼굴 없는 디자이너…브랜드名 대신 숫자로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12-11 11:10:39
여성복 컬렉션과 남성복 컬렉션 라인, 3은 향수, 4와 14는 여성복과 남성복 컬렉션(주로 재발매 및 재해석되는 상품군), 8은 아이웨어 컬렉션, 11은 여성과 남성 액세서리, 12는 파인 주얼리 컬렉션, 13은 오브제와 출판물, 15는 주문 제작 및 컬래버레이션 라인, 22는 여성과 남성 신발 컬렉션을 의미한다. 1989년 봄여름...
'요가복 투톱'의 진격…남성복까지 품는다 2024-12-09 17:23:45
처음 남성복을 론칭했다. 첫해 남성복 매출 비중은 5%가 채 안 됐다. 론칭 초기엔 주로 레깅스를 선보였지만, 정장, 골프웨어, 러닝복, 패딩(사진), 언더웨어로 제품군을 계속 늘리고 있다. 최근에는 기모가 들어간 슬랙스류가 가장 많이 팔린다. 작년과 비교해선 매출이 20% 넘게 증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사면초가' 면세점…K패션으로 반등 노린다 2024-12-09 17:20:06
들였다. 남성복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도 면세점 최초로 입점했다. 또 11층에는 아크메드라비, 리, 커버낫 등 K패션 스트리트 브랜드가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면세점은 꾸준히 K패션 브랜드를 유치하고 있다. 지난해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패션 브랜드를 모아 놓은 복합패션매장을 선보였다. K패션뿐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