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비비고 상온 볶음밥’ 북미 수출…“대형제품으로 육성” 2024-11-28 09:30:36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냉동 볶음밥이 아닌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사용해 볶음밥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현미를 주 원료로 사용해 밥알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미국 즉석밥 시장 확대 2024-11-28 09:16:58
밥'을 수출·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 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를 사용해 볶음밥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현미를 주원료로 사용해...
'한글 점자의 날' 맞아 통큰 기부한 이 기업 2024-11-04 15:03:29
뚜껑에 스팀홀 마개가 있어 냉장 및 냉동 보관된 밥을 마개만 열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갓 지은 집밥처럼 촉촉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글 점자의 날에 대한 시민 인식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라스락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SGC솔루션, 점자 냉동밥용기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출시 2024-10-15 09:47:55
밥 열풍에 K-냉동밥용기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햇밥용기’의 캡과 박스 패키지에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한 점자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박스에는 ‘글라스락’, ‘훈맹정음 햇밥용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문구를 점자로 적용했다. 뚜껑에는 ‘전자레인지’ 문구를 점자 삽입하여 편의성과 안정성을...
중동·미국發 공급망 위기…'유가 100弗' 대비하는 시장 2024-10-03 17:59:33
못하고 대기하고 있다”며 “미국 창고에 보관된 커피 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은 커피를 하와이, 푸에르토리코에서 선박으로 가져오거나 다른 나라에서 수입하고 있다. 식자재 수입에도 비상이 걸렸다. 미국은 최근 3년간 가뭄이 들어 소 사육을 줄이고 소고기 수입을 대폭 늘렸다. 올해 상반기 호주산 수입...
젠한국, 냉동 도자기 보관용기,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해요 2024-06-28 10:00:11
냉동(냉장) 도자기 밥 보관용기(사진)는 갓 지은 밥을 담고, 잠가 편리하게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하는 도자기 밥 용기다. 요즘같이 바쁜 일상에는 일회용품이 남용돼 환경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다. 편리하게 안전한 용기에 담아서 건강한 식단을 먹을 수 있다면 건강도 생각하고 환경도 생각하는 바람직한 식생활...
고물가에 식재료도 '거거익선'…G마켓 "대용량 신선 매출 27%↑" 2024-06-13 09:25:28
집밥 수요가 느는 가운데 식재료도 저렴한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G마켓에 따르면 올해 1∼5월 대용량 신선식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7% 증가했다.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집밥 열풍이 분 2021년보다는 10%,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52% 각각 늘었다. 가격이 조금이나마...
냉동 간편식 잘나가네…출시 이틀 만에 '품절 대란'까지 2024-05-27 09:49:49
조리와 보관이 용이한 냉동 간편식을 중심으로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은 이달 냉동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초록마을은 올해 6종의 자체브랜드(PB) 냉동 간편식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지난 2월 출시된 냉동떡 3종은 이틀 만에 품절 대란을...
위펀 '조식24', 이제 전국 서비스…"안전하고 신선하게 아침 책임" 2024-05-22 15:35:33
냉동탑차를 통해 이루어진다. 대량 배송을 받을 경우 보관 시 선도 유지를 위해 쇼케이스와 냉장고 등 전용 설비를 무료 설치해 준다. 상품군도 확대된다. 기존 '조식24' 인기 메뉴인 샐러드와 샌드위치 상품 종류가 늘어났다. 꼬마김밥과 덮밥 같은 밥류와 건강음료 종류도 추가됐다. 특히 건강음료의 경우 맛은...
"팔면 팔수록 수수료 늘어나"…'쿠팡의 늪'에 빠진 중소 셀러들 2024-01-02 18:12:15
상품보관, 로켓배송, 고객서비스 비용이 포함)은 27.5%로 이마트 등 대형마트 평균(17.7%)은 물론이고 다른 온라인 쇼핑몰(12.3%)의 두 배에 달했다. 이마트만 해도 힘이 강력했을 때조차 롯데마트, 홈플러스라는 경쟁자가 있었다. 하지만 현재의 쿠팡은 타사가 따라 하기 힘든 전략으로 확실한 힘의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