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가격 500원 인하 2025-02-18 10:02:24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자 지난 13일부터 해당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고 설명했다.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은 지난해 350만개가 판매된 GS25 1등 닭가슴살 상품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12시간 냉장 숙성을 거친 뒤 고온스팀 공법으로 익혀 부드럽고 비린 맛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GS25는 1등 상품...
동전 2개 두께 틈만 있으면 설치…LG전자 냉장고 '핏 앤 맥스' 2025-02-18 10:00:01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냉장고 2종 등 다양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는 25∼2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5'에서도 핏 앤 맥스의 기술을 적용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백승태 LG전자...
LG전자, 빌트인 스타일 냉장고 '핏 앤 맥스' 출시 2025-02-18 10:00:00
하냉동 냉장고 2종(601L, 506L), 김치냉장고 2종(470L, 324L), 컨버터블 냉장고 3종 등 다양한 용량과 기능을 지닌 신제품을 순차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매출 200억 금속표면처리기업 M&A 매물로 2025-02-17 16:12:48
강점으로 꼽힌다. 수도권에 위치한 냉동식품 전문 제조기업 B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매각 주관사인 브릿지코드에 따르면 B사는 4298㎡ 규모의 자가 공장을 갖고있으며 8억원 규모의 급속냉동설비, 자동포장설비를 도입해 생산 효율을 높였다. 5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CJ, 취약 청년에 '나눔냉장고'…유망 중기와 '즐거운 동행' 2025-02-17 16:04:41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의 기회를 갖는 동반 성장 사업모델이다. 업계 최초의 상생 브랜드이기도 한 ‘즐거운동행’을 통해 김치, 면류, 떡류 등의 부문에서 지역 유망 식품기업 제품을 전국에 유통 대행해 12년째 지역 기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은 식품산업생태계를 키우는 리더로서 상생의...
"아이가 갑자기 구토를" 깜짝…어린이집 '초비상' 걸린 이유 [건강!톡] 2025-02-17 14:14:20
경과 제품 보관·사용과 냉동·냉장 제품 보관 기준 준수 여부 등의 위생 점검도 강화할 방침이다. 감염을 예방하려면 손 씻기를 생활화하고 어린이가 구토 등의 증상을 보이면 증상이 사라진 후 최소 48시간까지 등원을 자제해야 한다. 또한 어린이집에서 구토물이 발생하면 즉시 소독하고, 오염된 의류는 단독으로 고온...
"풀무원, 모든 사업부 수익성 개선 중…재무구조 개선될 것"-DS 2025-02-17 07:40:51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미국은 주력 제품인 두부와 아시안 누들 신제품의 확대, 생산라인 증설, K-스낵으로 냉동 매출이 성장해 2자릿수 백분율의 외형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풀부원의 해외 사업 매출 비중은 2019년 15%에서 올해 21%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사업도 지속가능식품 비중...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주고 있다. 냉동밥 시장에 건강식 바람도 불고 있다. 열량과 당을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강화한 제품들이 대세다. 이랜드팜앤푸드는 한국인이 건강한 일상식으로 좋아하는 나물, 버섯 등 식재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한식 볶음밥에서도 ‘집밥’의 맛을 마트로 가져왔다. 이랜드의 한식 뷔페 ‘자연별곡’의...
CJ제일제당, 지난해 영업익 1조323억…전년비 26%↑ 2025-02-10 17:25:55
주요 권역에서 성장을 이어갔고, 글로벌전략제품인 김치(+38%), 냉동밥(+22%), 만두(+18%)의 해외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북미는 4조 7,138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북미 시장 점유율 1위인 비비고 만두는 2위 브랜드와 3배 이상 차이 나는 선두를 유지했으며, 슈완스의 대표 피자 브랜드 ‘레드바론(Red Baron)’ 또한 1등...
CJ제일제당 작년 영업이익 1조5천530억원…전년보다 20%↑(종합) 2025-02-10 17:04:43
주요 권역에서 성장을 이어갔고, 글로벌전략제품인 김치(+38%), 냉동밥(+22%), 만두(+18%)의 해외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북미는 4조7천1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북미 시장 점유율 1위인 비비고 만두는 2위 브랜드와 세 배 이상 차이 나는 선두를 유지했으며, 슈완스의 대표 피자 브랜드 '레드바론' 또한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