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베숲, 시즌 한정 스위트 에디션 네이버 단독 출시…13일 라이브 공개 2025-02-13 10:10:36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며 13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이번 에디션은 추운 겨울을 지나 포근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따뜻하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담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스위트 에디션은 시그니처 위드 블루의 시즌 한정 상품으로 제품의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100% 순면커버' 신제품 출시 2025-02-13 09:57:56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신제품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적용한 동시에 피부 편안함과 착용감, 흡수력, 통기성 등 기능 전반을 획기적으로 높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카페24, 신고가 이후 반락...매수 관점 유효할까? 2025-02-10 13:16:41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유튜브 쇼핑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긍정적이며, 목표주가 또한 상향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성이 주목받고 있는데, 전문가는 해당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 전망하며 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카페24의 시가총액이 1조 3천억 원인...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기념 '듀오락 30주년 감사제' 실시 2025-02-06 10:28:43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지금의 쎌바이오텍이 있을 수 있었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30주년 감사제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30주년은 단순한 기념이 아니라 더 큰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왕고래·마귀상어 프로젝트 관련 종목 오름세 2025-02-03 09:44:55
경신했다. 카페24의 경우 유튜브 상품 판매와 라이브 커머스 분야에서의 성장과 외국인 지분 증가로 주목받고 있으며, 향후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걸스데이 유라도 '사랑고백'?…한밤중 수천명 애태운 '갤S25' 2025-01-24 09:58:38
완료하면 삼성카드 캐시백 1만원이 제공되고 라이브 당시 '구매인증'을 거치면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받는다. 모든 혜택을 종합하면 라이브에서 이 모델을 구입할 경우 체감가는 44만7812원으로 떨어진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같은 시간대에 진행된 라이브 방송도 시청횟수가 24만9000여회에...
"이건 놓치면 안돼"…10만명 줄 세우고 66만명 본 '라방' 뭐길래 2025-01-24 08:30:21
주 내내 수차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 '2025년형 LG 그램' 라이브의 경우 사전 알림 신청만 10만6000여명, 실제 라이브 방송 시청횟수는 66만7000여회에 달했다. 이 외에도 LG 그램 신제품은 최근 2주간 네이버·카카오톡 등이 제공하는 라이브 쇼핑에서 약 60만회에...
"트럼프 2기에도 상향 검토"…태양광 업황 기대감 [장 안의 화제] 2025-01-16 16:02:41
외에 네이버나 카카오톡, 네이버 라인에 갖다가 굳이 확장해서 생각을 해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앵커> 카페24 같은 경우는 초반 성장에 대한 의구심들이 조금씩 해소가 되어가는 국면인 것 같은 게 최근 업계에 따르면 한 달 동안 카페24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의 제품 수가 14만 개가 넘었다. 한 달 만에...
"진짜 갖고 싶다" 주부들 '열광'…'세계 최초' 中 가전, 뭐길래 [영상] 2025-01-14 20:30:01
진행된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가 50만명 넘을 정도였다.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따르면 전날 진행된 '드리미 X50 신제품 론칭 라이브'는 총 53만6375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라이브는 구독자 263만명을 보유한 정보기술(IT) 전문 유튜버 '잇섭'과 쇼호스트 서경환이 진행했다. 드리미 X50은...
짧을수록 잘 팔린다…'숏핑'에 빠진 유통업계 2025-01-14 17:20:21
있다. 네이버는 2022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 ‘숏클립’을 도입했다. 숏클립은 2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한다. 지난해 기준 네이버 숏클립 개수는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 숏클립을 만드는 판매자도 50% 이상 늘었다. 쿠팡은 2022년 ‘숏츠’ 기능을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