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데이터 수집 및 분석과 시스템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와이즈넥서스’ 2024-12-18 11:34:52
와이즈넥서스는 데이터 수집 및 분석과 시스템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안영진 대표(41)가 2024년 3월에 설립했다. 안 대표는 “웹 크롤링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리뷰나 커뮤니티 글을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AI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과 서비스 장애를 탐지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상담시간 35분서 2분으로"…AI 컨택센터 도입해 효율 높이는 기업들 2024-12-17 15:48:38
아웃소싱(BPO) 기업 유베이스그룹의 자회사 넥서스커뮤니티와 협력해 ‘SK텔레콤 AI 서비스형 컨택센터(CCaaS)’ 솔루션을 도입했다. 유베이스그룹 측은 “1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AICC를 구축한 넥서스커뮤니티의 기술을 바탕으로 SK렌터카 스마트 고객센터의 성공적인 도입을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고명환 뭐하나 했더니…'노벨상' 한강과 나란히 '반전 근황' 2024-11-27 16:58:45
올해의 마케터 분야에는 박건원(가나다 순·문예춘추사), 서지화(문학동네), 오하나(샌드박스네트워크), 이진규(페이지2북스), 최원석(소미미디어), 최지은(프런트페이지), 허황(문학과지성사)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3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에서 열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SK텔레콤에 AICC 관련 기술 공급 2024-09-11 11:36:58
기술과 결합해 AIC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베이스 그룹사인 넥서스커뮤니티는 옴니채널 IPCC(IP Contact Center) 솔루션인 'U CONNECT'의 기능을 강화하고 콜, 채팅, 이메일, 게시판이 통합된 상담 애플리케이션에 AI 기반의 상담지원 및 상담분석이 가능한 “U ANALYZER” 솔루션을 접목했다. 현재...
유베이스 그룹, SKT AICC 기술 핵심 파트너 부상 2024-09-11 11:09:36
기술과 결합하여 강력한 AIC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베이스 그룹사인 넥서스커뮤니티는 옴니채널 IPCC(IP Contact Center) 솔루션인 "U CONNECT"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콜, 채팅, 이메일, 게시판이 통합된 상담 애플리케이션에 AI 기반의 상담지원 및 상담분석이 가능한 "U ANALYZER" 솔루션을 접목시켰으며 현재는...
유베이스 그룹, NIPA 'XaaS 선도 프로젝트' 수행사 선정…클라우드 기반 AICCaaS 개발 2024-08-02 11:20:25
이 사업에는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커뮤니티가 주관 S/W기업으로, 위드마인드가 참여 S/W기업으로, 유베이스가 참여 수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넥서스커뮤니티는 AICCaaS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위드마인드는 상담사 AI HR 관리 시스템 개발을, 유베이스는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요구사항 도출 및 현장 적용성 검증을...
[단독] '빗썸 상장' 어베일(AVAIL) "유통량 논란 사실 아냐?투명성 자신있다" 2024-07-29 11:23:11
커뮤니티의 신뢰를 깨트리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메인넷 출시 이전부터 아비트럼(ARB), 옵티미즘(OP), 폴리곤(MATIC), 지케이싱크(ZKSYNC), 스타크웨어(STRK) 등 50여가지의 프로젝트와 협업하며 큰 관심을 받은 모듈형 블록체인 프로젝트 어베일(Avail, AVAIL)의...
유베이스-제주항공, 협약 체결…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AICC 컨택센터 구축 2024-07-18 11:23:37
이 날 행사에는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이사, 전연희 상무,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채준원 대표이사, 소정환 전무와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 김경원 커머셜전략실장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유베이스 그룹과 제주항공은 2025년 3월까지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U-CONNECT' AICC...
[2024 미래내일일경험] BPO 기업 유베이스 그룹,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 참여 2024-07-11 16:02:22
속도를 내고 있으며, SCC(Smart Contact Center)/SS(System Solution)/글로벌 IT보안 사업 및 SM(System Management) 전문 기업 한일네트웍스, AICC 선도기업 넥서스 커뮤니티, 의결권 위임장 확보 전문 대행 파트너 에쿼티앤스톡보이스(EQUITY&STOCK VOICE), AI 전문업체 위고와 함께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BPO 기업 유베이스, AI 업체 '위고(WIGO)'·'모아라' 인수…"시너지 기대" 2024-07-05 15:21:31
가능하게 되었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Center) 기반의 맞춤형 AICC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고도화된 AICC를 선보이며 BPO 시장을 리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이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