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주는 어떻게 커피 강국이 됐나...답은 이민자에 있어 2025-01-26 07:00:02
유력한 기원 중 하나다. 그는 자신의 고향인 노스 퀸즈랜드에서 화이트 커피 메뉴로 플랫(Flat)이 있었던 것에서 착안해, 카푸치노와 비엔나의 중간쯤 되는 농도로 우유를 스팀해 에스프레소 위에 올린 메뉴인 플랫화이트 레시피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더 다양한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호주의 커피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었...
"삼성전자 부스에 왜 있지?"…CES에 '깜짝 등장'한 車 2025-01-08 06:30:07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현대 N X 도요타 가주 레이싱' 행사에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회동한 바 있다. 실제 양사의 전장 분야 협력 사례는 최근 늘어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가 아이오닉5에 탑재됐고, 현대차그룹 SDV 플랫폼 개발에 삼성전자...
새티스파이 아시나요…유통가 휩쓴 '패션 러너' 2025-01-06 14:40:39
증가했다. 패딩 영역에서는 전통적인 겨울 강자 노스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고 나이키, 몽클레어, 스톤아일랜드 등이 뒤따랐다. 팬심을 기반으로 한 유니폼 거래도 눈에 띄게 늘었다. 롤드컵 최초로 통산 5회 우승을 차지한 e스포츠팀 ‘T1’ 유니폼이 거래량 1위에 올랐다. 유니폼 분야 거래량 2위는 한국 프로야구 우승팀...
기안84처럼 달려볼까, 해외 러닝 성지 3 2024-12-26 10:33:18
풀 마라톤은 노스 시드니 밀러 스트리트에서 시작해 하버 브리지를 지나 오페라 하우스 광장에서 끝나는 코스로, 참가자들은 시드니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와 함께 펼쳐진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울루루 베이스 워크 호주의 레드 센터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사암 모노리스인 울루루가 자리 잡고 있다. 울루루는 호주 원주민...
美 최대 전력사 손잡은 블룸에너지, 목표주가 줄줄이 상향 2024-12-03 17:55:49
마감했다. 모건스탠리, 노스랜드증권 등 블룸에너지의 목표주가를 25달러 이상으로 상향한 곳들도 있다. 모건스탠리는 목표주가를 20달러에서 28달러로 올리고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다. 모건스탠리는 “이번 계약이 향후 4년 동안 블룸에너지 주문량을 크게 늘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내년과 2026년 블룸에너지의...
관세 이어 칩스법 엄포...트럼프發 위기 韓 엄습 [오한마] 2024-11-27 12:15:01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 예고 소식에 카이노스메드 주가가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는 카이노스메드에 대해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을 예고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단일판매 공급계약 해지 관련 공시를 번복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정 여부의 결정 시한은 오는 12월 19일입니다....
바이오솔루션, 세포치료제 中 하이난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11-25 13:45:49
협력발전 유한회사, 노스랜드 바이오텍, 아이커 제약과 하이난 의료 특구 진출을 위한 4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솔루션은 ‘카티라이프’, ‘케라힐’, ‘케라힐-알로’ 등 국내에서 품목허가(조건부허가 포함)된 세포치료제 제품들의 중국 현지 시술 및 판매를 위한 첫번째 단계를 밟았다고...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타임빌라스 수원 3층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팝업을,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는 '베티붑' 팝업 매장을 각각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다음 5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아티스트...
[토요칼럼] K패션의 남다른 성공 방정식 2024-10-25 17:53:31
브랜드에 대한 한국인의 높은 ‘감수성’은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MLB,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노우피크 등을 키워내기도 했다. 나이키가 될 것인가, 나이키 하청업체가 될 것인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명쾌할 것 같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나이키는 고사하고 하청업체가 되는 것조차 쉽지 않다. 하지만 한국 기업들은...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더나노스퀘어’란 새 이름을 달고, 매장의 3분의 1을 이케아처럼 쇼룸으로 꾸몄다. 전체 판매 상품의 30%를 1인용 의류관리기, 게임용 키보드 등 기존 하이마트 매장에선 팔지 않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주력 품목인 식품 대신 화장품·패션을 내세웠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상품 종류(SKU)의 80~90%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