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자칼럼] 200년 만에 위기 맞은 미·캐나다 2025-02-03 17:39:08
등 미국과 혈맹관계를 이어왔다. 넥서스카드를 소지한 양국 국민은 심사 없이 국경을 통과할 수 있고 멕시코까지 포함한 자유무역협정으로 관세도 사라졌다. 그런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재집권하면서 상황이 180도 바뀌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캐나다를 향해 사흘이 멀다 하고 “미국의 51번째 주가 돼라”고 하면서,...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14만원으로 인상…264만명 혜택 2025-01-31 08:33:08
서점 도서 구매 시 10% 할인, 4대 프로스포츠(배구, 농구, 축구, 야구) 관람료 최대 40% 할인, 공연·전시 관람료, 악기 구입비, 숙박료, 놀이공원(테마파크) 입장권, 체육시설 이용료 및 스포츠용품 할인(각 가맹점 할인율 상이)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문화예술단체가 기부한 입장권 '나눔티켓(무료 또는...
혼자서만 잘 살면 무슨 재민가요…일상의 기적, 퍼네이션 2025-01-23 18:30:10
앓다가 지난해 9월 작고한 전 프로농구 선수 박승일 씨와의 오랜 약속이 열매를 맺은 것이다. 21일 서울 한남동에서 만난 션은 “비록 완공을 못 보고 떠났지만, 승일이는 누구보다 이 소식에 기뻐했을 것”이라며 “친구야 고맙다”고 말했다. 힙합 가수 션, 농구선수 박승일과 만나다 승일희망요양병원은 루게릭병 환자...
뜨거웠던 1년 고스란히…투어스, 데뷔 1주년 팝업 오픈 2025-01-17 17:42:32
장면 속에 들어온 듯한 재미를 준다. 농구대, 만화책, 빈티지 카세트 플레이어, 탁구대 등 여러 뮤직비디오와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했던 아이템을 활용해 안락한 아지트를 꾸몄다. 이 곳에서는 투어스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키링, 포토카드 홀더, 캔뱃지 등 데뷔 1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머치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美 스크린골프, TGL 순항할까 2025-01-16 17:15:02
타이거 우즈(50·미국)까지 출전시키며 거의 모든 카드를 썼다. 우즈의 출전으로 110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확보하긴 했지만 성공 여부에는 엇갈리는 평가가 나왔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가든스 소파이센터에서 열린 TGL 2주차 경기에서 우즈는 주피터링크스GC 소속으로 출전했다. 아직 새로운 방식...
'최종병기' 우즈 출전에 TGL 시청자110만명…기술력·경기내용은 "글쎄" 2025-01-16 15:31:25
모든 카드를 드러냈다. 우즈의 출전으로 110만명이 넘는 시청자를 확보하긴 했지만 향후 시장에 안착할지에 대해서는 엇갈리는 평가가 많았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가든스의 소파이센터에서 열린 TGL 2주차 경기에서 우즈는 주피터 링크스GC 소속으로 출전했다. 아직 새로운 방식에 적응하지 못한...
'산후도우미' 지원금, 시모는 되고 친모는 안된다?…황당 규제 10건 선정 2024-12-19 14:00:06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되거나 계좌에서 출금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중소벤처기업부는 부족한 금액을 먼저 자동충전 후 물건 가격 전액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내년에 구축할 방침이다. 이밖에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카드로 봉투 구입 허용', '중·고교 농구선수의 불가피한 전학으로 인한...
외국인도 韓야구 홀릭…스포츠 관람 예약 14배 2024-10-17 17:39:03
상품을 구입한 외국인들은 시즌에 따라 야구나 농구 경기를 관람한다.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3~9월)만 놓고 보면 관람 예약 건수가 매달 평균 3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클룩 관계자는 “프로야구처럼 한국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와 응원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상품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외국인 관람객...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근처에서 포토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에 유니폼 입히면, '일단 완판' 포토 카드뿐 아니라 각종 캐릭터 제품도 사랑받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끈 콜라보로는 에버랜드와 KBO가 손잡고 출시한 '레시앤프렌즈'다.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레시'에 각...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작년부터 판매한 K리그 스포츠 카드 인기가 높아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는데 대박이 났다”고 말했다.스포츠 마케팅·상품 차별화 성과편의점업계 3위 세븐일레븐이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스포츠 카드 마케팅이 대표적인 사례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작년 9월 K리그 축구카드를 시작으로 KBL 농구카드,...